국내 최대 규모‘제38회 프랜차이즈 창업 Coex 2014’ 7월 31일 개최

 [페어뉴스]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제38회 프랜차이즈 창업 Coex 2014‘가  7월 31일부터 8월 2일 까지 개최된다.

그동안 대형 매장 브랜드의 참여가 많은 것이 기존 박람회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불만으로 제기 되어왔다. 하지만 최근 들어 소규모 매장의 브랜드들이 서서히 늘어나고 소규모, 소자본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많아지면서 창업 박람회 역시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려는 추세가 일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제38회 프랜차이즈 창업 Coex 2014’는 기존에 대규모 본사 형태의 브랜드가 참가했던 분위기와 다르게 소자본 신생 브랜드 역시 많은 참가가 이뤄질 것이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신생업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창의적인 창업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신규 브랜드로 초기 시장 선점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될 전망이다.

또한 1996년부터 프랜차이즈 창업을 개최해온 (주)월드전람이 이번 박람회를 주관하면서, 외식업에만 치중되던 기존의 박람회와는 달리 다양한 업종의 브랜드 유치와 정보까지 제공하는 등 세심한 신경을 쓰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