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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슬로우 에이징 핵심은 근육 관리

[페어뉴스]=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면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슬로우 에이징’이 떠오르고 있다.‘슬로우 에이징’은 평소 꾸준한 관리를 통해 노화속도를 줄이는 것으로, 관리 방법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특히 우리 몸의 45%를 차지하는 근육은 나이가 들수록 체내 단백질 합성능력과 흡수력이 떨어지면서 근육량과 근력이감소한다.노화속도를 늦추기위해서는근육 관리가 우선이다.근육은 기능에 따라 속근육과 겉근육으로 나뉜다.속근육은 몸의 중심을 잡아주고 지속적인 에너지를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하며,겉근육은 기초 체력을 길러주고 탄탄한 바디 라인을 만들어준다.건강한 노화를 위해선 꾸준한 트레이닝을 통해 두 근육을 균형 있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루 15분,자동 케겔운동으로 속근육 강화!‘팩토리얼 이지케이’ 몸의 중심을 잡아주는 속근육이 약해지면 신체 밸런스가 깨질 수 있기 때문에 속근육을 단련하는 것은 중요하다.특히 질이나 장기 등을 지탱해주는 골반저근이 약해질 경우,나이에 상관없이 요실금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팩토리얼의 가정용요실금치료의료기기‘이지케이(easy-K)’는쉽고,간편한 방법으로 정확한 케겔운동을 할 수있도록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