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육아용품 쇼핑은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 에서!

 

[페어뉴스]=  명품 육아 브랜드부터 강소 육아 브랜드까지, 총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 베이비페어 '제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 개막 삼일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6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KINTEX) 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썸머 시즌을 맞아 더운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침구류, 통기성 기저귀 등의 여름 신제품 뿐만 아니라 하반기 트렌드를 이끌 육아용품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인기 유모차 브랜드 리안은 개그우먼 정주리, 개그맨 김원효와 함께 22일 목요일 맘앤베이비엑스포 전시장에서 페이스북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하며 토크쇼 현장에 직접 참여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리안 유모차 본품 및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앤베이비엑스포의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풍성하다. 맘베의 회원이 되면 평생 무료로 전시를 즐길 수 있는 데다가 행사 기간 동안 무제한 재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와 함께 편하게 박람회를 관람할 수 있는 유모차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회원가입을 했다면 박람회 당일 회원전용 명찰 발급대에서 본인확인 후 명찰을 받아 입장하면 된다.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놓쳐서는 안 될 즐거움 중 하나이다. 맘베를 방문하는 2040 엄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엄마 대상 선착순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2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이유식기, 물티슈, 손수건 등의 8가지 육아용품이 담긴 선물팩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맘베 개최 25회를 맞아 진행되는 특별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맘베 카카오스토리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하면 100% 경품을 제공하는 'SNS 친구추가 이벤트'와, 주사위를 굴려 숫자 2와 5가 나오면 경품을 증정받는 '주사위를 굴려굴려 이벤트'가 관람객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참관객들을 배려한 편의 서비스로 보다 편안한 전시회 관람도 가능하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가족 수유실과 엄마 수유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장시간 관람에 지친 아이들을 위한 유아 놀이방과 카페테리아도 운영한다. 이외에도 유모차 무료 대여, 휴대폰 충전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평일에 혼자 오는 엄마들을 위해 합정·수유·잠실·신도림 등 서울 주요 지점 외 인천, 부천 등과 대화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한편, 맘앤베이비엑스포 행사는  회원가입자, 만 12세 미만, 60세 이상, 장애인 관람객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 혹은 (주)유아림(02-2236-2771)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