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하는 2017 더골프쇼 in 광주, 18일 KDJ벤션센터서 개막

 [페어뉴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화목한 골프박람회 『2017 더골프쇼 in 광주』가 오는 5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4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산업의 경쟁력 강화, 그리고 골프 인구 저변확대 등 골프대중화를 목적으로 마련된 광주·전남지역의 유일한 골프박람회이다.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쉽게 골프를 접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골프 전시회가 진행되며, 이를 위한  스내그골프(SNAG GOLF) 체험장을 마련해 남녀노소 상관없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겁고 화목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내그골프(SNAG GOLF)는 세상에서 가장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골프교육 프로그램으로 미국에서는 골프 입문자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골프의 경험과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골프의 기본기술을 습득할 수 있고 장소와 계절에 구애를 받지 않기 때문에 ‘가족 스포츠’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스내그골프(SNAG GOLF)는 장애물을 이용해 다양한 코스를 설계하여 창의력에 도움을 준다.
 
 이번 주말, 아이들의 손을 잡고 온 가족이 함께 더골프쇼 전시장을 방문해 골프를 직접 경험해 보게 하는 것은 추천해 본다.
 
 이번 전시회에는 다양한 골프용품 관련 70여개 업체가 출품해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출품 품목을 살펴보면 퍼포먼스에 화려함을 더해줄 다양한 기능이 접목된 골프의류, 혼자서도 효과적으로 연습하면서 실력을 향상 시켜줄 수 있는 스윙교정기구, 더골프쇼 기간 동안의 특별가를 적용한 특가찬스 골프클럽 및 골프용품,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부킹이 가능한 골프멤버십, 타수를 줄이는데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퍼팅을 잡아주는 퍼팅연습기, 기발하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특허 골프용품, 그 외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등 골프 관련 모든 아이템을 전시 및 판매한다.
 
이를 통해 2017년 골프용품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저렴한 이월상품은 물론 신제품도 인도어연습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시타장>을 조성해 브랜드별 시타회를 통해 참관객들이 현장에서 신상 클럽들을 직접 경험해 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실속형 골프애호가들에게 그동안 구입하고 싶었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이고 있었던 유명브랜드의 골프용품, 값싸고 질 좋은 제품들을 구매할 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전시회의 관람료는 3,000원이며, ‘더골프쇼(The Golf Show)’ 전시회 공식 앱을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티켓 등록을 하거나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 http://www.thegolfshow.co.kr )를 통해 사전등록 하면 현장에서 복잡한 절차 없이 신속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