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처럼 신나게, 놀이처럼 재미있게~,2017 더골프쇼 in 대구,13일 개막

 

{페어뉴스]=  대구 · 경북지역 최대 골프 용품 판매전 『2017 더골프쇼 in 대구』가 오는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대구 EXCO에서 개최한다.

 아름다운 벚꽃이 거리마다 향기를 전해주는 가운데 아이들과 함께 가족 여행으로 필드로의 외출을 꿈꾸는 대구⋅경북지역 골프애호가들을 위한 골프박람회가 4월 13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2017년 대구·경북지역의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산업의 경쟁력 강화, 그리고 골프 인구 저변확대 등 골프대중화를 목적으로 마련된 프리미엄 골프박람회이다.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골프 체험 공간 ‘스내그골프(SNAG GOLF) 체험장’ 마련
 이번에 개최되는 『2017 더골프쇼 in 대구』에는 특별한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그 주인공은 바로 스내그골프(SNAG GOLF) 체험장이다.

 스내그골프(SNAG GOLF)는 세상에서 가장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골프교육 프로그램으로 미국에서는 골프 입문자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골프의 경험과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골프의 기본기술을 습득할 수 있고 장소와 계절에 구애를 받지 않기 때문에 ‘가족 스포츠’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스내그골프(SNAG GOLF)는 장애물을 이용해 다양한 코스를 설계하여 창의력에 도움을 준다.

 이번 전시회에는 스내그골프(SNAG GOLF) 체험장을 개설해 키자니아 시스템처럼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즐기며 어르신들까지도 골프를 쉽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키즈&패밀리 골프’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남녀노소, 가족 모두가 쉽고 안전하게 골프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 주말 아이들과 함께 손잡고 더골프쇼 전시장을 방문해 아이들에게 골프를 직접 경험해 보게 하는 것은 추천해 본다.

대구⋅경북지역에서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골프 용품 판매전인 『2017 더골프쇼 in 대구』는 영남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인구 저변확대를 도모하고 골프의 대중화를 통한 건전한 여가활동 제공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골프가 쉽고,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스포츠로서의 인식전환에 큰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일반 시민들은 “운동처럼 신나게, 놀이처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골프와 관련된 각종 정보의 수집과 저렴한 가격에 장비와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며, 참가업체들은 지역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홍보 효과 극대화, 신규고객 확보, 대구 및 경북권의 판로개척 등 다양한 전시효과를 통해 기업의 가치를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실속형 골프애호가를 위한 다양한 골프 아이템 전시
 이번 전시회에는 다양한 골프용품 관련 80여개 업체가 출품해 퍼포먼스에 화려함을 더해줄 다양한 기능이 접목된 골프의류, 혼자서도 효과적으로 연습하면서 실력을 향상 시켜줄 수 있는 스윙교정기구, 더골프쇼 기간 동안의 특별가를 적용한 특가찬스 골프클럽 및 골프용품,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부킹이 가능한 골프멤버십, 타수를 줄이는데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퍼팅을 잡아주는 퍼팅연습기, 기발하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특허 골프용품, 그 외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등 골프 관련 모든 아이템을 전시 및 판매한다.

 이를 통해 2017년 골프용품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저렴한 이월상품은 물론 신제품도 브랜드별 시타회를 통해 경험해 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실속형 골프애호가들에게 그동안 구입하고 싶었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이고 있었던 유명브랜드의 골프용품, 값싸고 질 좋은 제품들을 구매할 수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로 눈과 귀가 즐거운 ‘더골프쇼’
  또 다양한 부대행사 또한 준비돼 있는데 4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4일간의 전시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 4시에는 한국골프피팅협회 강호정 교수의 스윙메커니즘 레슨강의, 매일 오후 1시에는 기적의 퍼팅바 장타대회, 매일 오후 3시에는 퍼팅클리닉 퍼팅대회 등 이벤트 행사가 마련했다.

 그리고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전시장 입구에서 매일 선착순(주중 50명, 주말 100명)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각 부스별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으로 매일 25명에게는 골프스토리에서 대나무 그립을 무료로 교체해 주며, 스내그골프 체험장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체험현장을 마련하는 등 전시장을 찾는 골퍼들에게 눈도 즐겁고, 몸도 즐겁고, 마음도 즐거운 신선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전시회의 관람료는 3,000원이며, ‘더골프(The Golf)’ 전시회 공식 앱을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티켓 등룩을 하거나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 http://www.thegolfshow.co.kr )를 통해 사전등록 하면 현장에서 복잡한 절차 없이 신속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