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참가해 다양한 공간 연출

 

[페어뉴스]=  국내 대표 가구기업 퍼시스그룹이‘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했다. 

3월 8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올해 23회를 맞는 국내 대표 리빙트렌드 전시회로 ‘PLAY at HOME, 우리집에놀러와’라는 주제 아래 국내외 300여 개의 디자인 브랜드가 참여했다. 

퍼시스그룹은‘가치 있는 공간, 같이 사는 공간’이라는 컨셉 아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iloom),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sidiz),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 소호(SOHO)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DESKER)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공간을 연출했다. 
 
이번 전시를 통해 사용자의 필요와 상황에 따라 유기적으로 대응하는 살아있는 공간, 사용할수록 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 자연과 인간의 건강을 배려한 생산 및 유통과정 등 공간과 사람을 생각한 기본에 충실한 혁신으로 설계부터 제조까지 직접, 제대로 가구를 만드는 퍼시스그룹의 가치와 철학을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 관람객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내는 온•오프라인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각 브랜드별 부스에서 진행되는 인증 사진 이벤트를 비롯해 퍼시스그룹의 4개 브랜드 부스를 모두 방문해 스탬프를 찍으면 시디즈 카페에서 커피를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 일룸 제작 가구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생활을 바꾸는 가구’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