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스팀청소기 카처,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할인행사 진행

 

[페어뉴스]= 82년 역사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기업 카처(www.karcher.co.kr)의 한국지사, 한국카처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1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한국카처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세제 없이 친환경 살균 청소가 가능해 영유아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팀청소기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전시 및 판매 제품에는 ▲스팀청소기 ‘SC1 프리미엄’, ‘SC 2’, ‘SC 3’ ▲진공청소기 ‘VC 3’, ‘VC 6 프리미엄’, ▲다목적 건습식 청소기 ‘WD 5 프리미엄’, ▲워터필터 청소기 ‘DS 5.800’, ▲전기빗자루 ‘K 55 PLUS’ ▲유리창 청소기 ‘WV 50 Plus’, ▲로봇청소기 ‘RC 3000’, ▲가정용 고압세척기 ‘K 2 Promo’ 등 다양한 용도의 가정용 청소기가 포함된다.
 
부스 방문객들에게는 강력한 스팀파워를 자랑하는 스팀청소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는 물론 카처 제품 전문가의 청소 시연 및 상세한 설명이 제공된다. 또한, 현장 구매시 최대 30%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카처 스팀청소기는 최고 145℃의 고온스팀을 분사해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9% 제거하고, 진드기, 박테리아는 물론 찌든 때까지 말끔히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온 스팀만으로 살균 청소가 가능해 화학성분에 민감한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 특히 적합하다. 또 스팀과 압력으로 인한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해 5중 안전장치를 장착해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은 물론 초보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이사는 “생활 속 화학물질 노출에 대한 우려가 어느 때보다 커진 요즘, 영유아 부모들 사이에서 순수 스팀만으로 99.99% 살균청소가 가능한 카처 스팀청소기에 대한 꾸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베이비페어 카처 부스를 방문해 실내 공간 위생은 물론 각종 육아 용품까지 친환경적으로 살균하는 카처 스팀청소기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카처 부스는 코엑스 Hall B의 C262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