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21일부터 대한민국 디자인 졸업 작품전 ‘GDEK’인사동 아라아트센터 개최

 [페어뉴스] 포트폴리오 SNS 서비스 웰던투(Welldone.to)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인사동 아라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디자인 졸업작품전 ‘GDEK(Graduate Design Exhibition Korea)’ 전시장 내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올해로 3회를 맞는 GDEK(Graduate Design Exhibition Korea)는 전국 디자인학과의 졸업 작품을 한자리에 모으는 국내 최대 디자인 졸업 작품전으로, △건축 △공예 △산업 △시각 △실내 △패션 분야의 약 350여개의 우수 졸업 작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웰던투는 ‘GDEK’의 전시장 내에 ‘웰던투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부스 내에는 Wall형태로 제작된 우수 디자인 포트폴리오 약 400점이 전시되며, 부스를 방문한 이들에게 100% 경품을 증정하는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간단하다. ‘웰던투 부스’를 방문해 다운 받은 웰던투 앱을 인증 한 다음, 웰던 스티커 2장을 받아 전시된 포트폴리오 Wall 중 자신이 마음에 드는 작품에 받은 스티커를 붙이면 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이들에게는 △직무가이드북 <Job Times> 디자인편(6,500권) △무인 시스템 카쉐어링 서비스 그린카 3시간 이용권(1,000여개) △잡코리아가 준비한 스페셜 아이템(100여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전시장 내에서는 웰던맨의 즉석 마임연기와 포토타임이 진행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전시회를 관람하며 영감을 담을 수 있는 기념 종이가방을 제공한다. 

웰던투의 홍보 부스는 ‘GDEK’ 오프라인 전시장 내 지하 1층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잡코리아 공지사항 페이지(http://goo.gl/5yxkJ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웰던투는 지역이 멀거나 전시작품을 보다 편하게 관람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온라인 전시관을 마련했다. 웰던투 온라인 전시관(http://goo.gl/fZ6WHQ)에서는 ‘GDEK’의 전시작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원작자와 질의응답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