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더 디자이너스' 컨템포러리위크 개최

 
 
 [페어뉴스]=  신세계백화점이 제3회 컨템포러리위크를 10월6일부터 10월16일까지 본점과 강남점, 센텀시티점에서 전개한다. 

컨템포러리위크는 연 2회, 신세계백화점만의 차별화 된 기획이 돋보이는 주제를 바탕으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들을 조명하는 행사로 올 시즌 테마는 ‘더 디자이너스(THE DESIGNERS)’이다. 뛰어난 취향, 남다른 시각으로 독특한 브랜드 정체성를 구축하고 있는 국내외 디자이너들과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2016 F/W 주요 트렌드를 조명하고 필수 패션&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특히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컨템포러리위크에 다양한 독점 협업으로 차별화된 패션 컨텐츠를 제안하여 눈길을 끈다.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편집숍인 마이분, 블루핏과 함께 계한희 디자이너의 ‘KYE’, 이수형&이은경 디자이너의 ‘서리얼벗나이스’, 김지은 디자이너의 ‘프리마돈나’ 등 국내 대표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진행, 그들의 브랜드 이미지를 대표하는 스타일은 물론, 오직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과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독점 컨텐츠 역시 눈길을 끈다.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레코드(RE : CODE)’는 신세계 강남점에 단독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한국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재단법인 아름지기와 ‘의/식/주 프로젝트’를 전개하여 한복 모티브의 컨템포러리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론칭한다. 

신세계백화점 브랜드전략팀 관계자는 “컨템포러리위크는 신세계백화점의 큐레이팅 역량을 바탕으로 매회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대표 패션 행사이다. 이번 테마인 ‘더 디자이너스’는 국내외 컨템포러리 주역 디자이너들의 스타일은 물론 패션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다양한 할인 혜택 역시 컨템포러리 위크 기간 내 전개된다. 브랜드별 최대 10%의 할인 행사와 상품권 증정은 물론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한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신세계백화점은 컨템포러리위크 기간동안 패션 장르15만원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MHL’과 협업을 통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각 점별 소진 시 조기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