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기 모유수유, 엄마표 뇌 발달 강좌' 베페 맘스쿨' 개최

 
 
[페어뉴스]=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문화기업 ㈜베페가 5월 26일(목) 오후 2시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제77회 베페 맘스쿨'을 개최한다.

베페 맘스쿨은 임신부를 직접 초청하여 예비맘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다양한 육아정보를 제공하는 임신∙출산∙육아 관련 무료 강좌로, 매회 열띤 참여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많은 임신부와 예비맘들에게 인기가 높다. 

제 77회 베페 맘스쿨은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삼둥이 주치의로 유명한 청담 고은아이 소아청소년과의원 원장 김미화 선생님의 ‘쉽게하는 우리 아기 모유수유’와 아람출판사 전무이신 최이숙 선생님의 ‘엄마표 뇌 발달’ 대해 강의한다.   

맘스쿨 참가는 5월 22일(일)까지 베페 사이트(www.befe.co.kr) 맘스쿨 메뉴에서 신청 할 수 있다. 

또한, 베페 행사장 로비에서는 알집매트, 베이비파스텔 스튜디오, 뻬그뻬레고, 레카로, 아람출판사의 브랜드 홍보 테이블이 있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설명도 듣고, 이벤트 참여시 추가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강연 종료 후에는 참가자 대상 전원에게 △베페 알집매트 △밤부베베 순한 대나무 손수건 △로고나, 아이소이 샘플 △내이브로 인절미쌀과자 △루퍼스래빗 가랜드 △니노필로우 1만원 할인쿠폰으로 구성된 베페 맘스쿨팩이 증정되며, 20명을 추첨해 △잉글레시나 트립 유모차 △페도라 C1 카시트 △뻬그뻬레고 ZERO3 식탁의자 등의 다양한 인기 육아용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주)베페 이근표 대표는 "77회 베페 맘스쿨에서는 올바른 모유수유법과 엄마가 실천 할 수 있는 아이의 뇌 발달 강좌를 통해 건강한 출산과 육아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주제를 통한 강의로 예비맘들의 교육에 힘쓰고 임신, 출산, 육아, 교육 분야를 이끄는 문화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