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바이오메드, 서울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서 큰 호응받아

 

 [페어뉴스]= 의료용 소재 전문 기업 메타바이오메드는 지난 4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 치과기자재 전시회 'SIDEX 2016'에 참가해, 치과용 의료기기 및 치료재료 등을 선보였다.
 
SIDEX는 국내외 약 300여개사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로, 최신 학술∙기술 정보를 제공하고 업계 트렌드를 제시하기 위해 매년 코엑스에서 열린다.
 
메타바이오메드는 이번 전시회에 치과용 의료기기 5종, 치과 치료재료 11종을 출품했다. 선보인 제품은 신제품 EMS-200을 포함해 ES100, IROOT(이상 의료기기) 및 NEXTEMP HV(치료재료) 등이다.
 
특히 신제품 'EMS-200'은 근관치료 시 사용하는 OBTURATION(치근관 충전기), APEX LOCATOR(근관 길이 측정기), ENDO MOTOR(근관확장장치) 등의 개별 장비를 하나의 유닛으로 구성해 시술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인, 메타바이오메드의 주력 제품이다. 첨단 APEX LOCATOR를 장착해 오차범위 ±0.5mm 이내의 정교한 측정이 가능하고, 저(低)전압을 사용해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
   
메타바이오메드는 지난 2월 이란의 의료용 치과기자재 전문 기업 아자드테자랏(AZAD TEJARAT PARS LTD)과 약 45억원(USD 3,750,000) 규모의 3년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를 계기로 다양한 중동 국가들에도 영업력을 강화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