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틸라(ATILA),신라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 입점기념 할인 이벤트

 
 
 [페어뉴스]= 페이스오일과 동백오일 마스크팩으로 잘 알려진 화장품전문 제조업체 ㈜아틸라가 서울 신라면세점과 부산 신세계면세점에 연이어 입점을 확정하며 오프라인 판매채널을 더욱 강화했다.

아틸라의 이번 국내 유통망 확대는 지난해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 이은 국내 유명 양대 대형 면세점 입점이라는데 의의를 두고 있으며, 이로써 아틸라 제품들을 단독 매장인 김포공항 아틸라아로마(ATILA AROMA)와 우수제품선정으로 입점한 중소기업 명품마루, 서울산업진흥원(SBA)의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판매하고 있는 다누리 서울시청점 등 유명 거점매장들에서 구매 가능하게 됐다. 할인점인 홈플러스, 하나로클럽, 유명 백화점 등을 포함하면 총 100여곳의 판매채널이 확보된 상태다.

아틸라 최원석 대표는 “화장품 첫 제품으로 피부노화를 가져올 수 있는 자외선을 차단하고 동백오일과 자연유래성분으로 수분과 영양 공급을 통해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아틸라 선블럭을 출시하여 품질력과 가격에 높은 평가를 받아 80여개 품목을 갖춘 다양한 화장품과 아로마 제품을 생산하게 됐다“며 “이번 양대 면세점 입점을 통해 아틸라 제품이 고객에게 도달하기가 더욱 수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아틸라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KTX 코레일, 아엠쇼핑, 고속휴게소 매장 등에서 4월 한 달 동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자외선차단제와 마스크팩, 동백오일 수분크림, 캔들, 디퓨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