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무역, 서울카페쇼 참가…소매 및 카페오너들에게 각광받아

  [페어뉴스]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13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다양한 만나몰 생과와 썬키스트 너츠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썬키스트 제품의 전 라인과 만나몰 웹사이트 리뉴얼에 맞춰 시작된 비즈니스몰을 소매 및 카페오너들에게 적극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카페쇼라는 특성에 맞추어 소매 및 카페오너들을 위한 비즈니스몰을 소개한다. 카페에서 구입 가능한 다양한 수입과일(자몽, 오렌지, 키위, 레몬 등)을 신선한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정적으로 공급이 가능하다는 점과 차별화된 가격과 상품을 공급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는 수입사에서 직접 운영해 중간거래 과정을 줄였기 때문이다. 

진원무역 오충화 이사는 “대형 할인점 뿐 아니라 백화점과 홈쇼핑 등에 공급하고 있는 수입과일을 중간거래 과정을 줄인 비즈니스몰을 통해 소매 및 카페오너들에게 직접 공급함으로써 가격경쟁력을 더하고 클릭 몇 번으로 가게까지 신선한 과일을 받아볼 수 있다는 편의성을 더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제까지도 호응이 좋았다”면서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대가 크다”고 언급했다. 

행사장을 찾은 소매 및 카페오너들은 직거래 방식의 비즈니스몰 시스템에 관심을 보이면서 부스에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