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보트쇼) 고션, 반잠수형 레저보트 펭귄 선봬

 [페어뉴스]= 바다로 나아가자는 의미로 'Go'와 ‘Ocean'을 합한 업체 ’고션(Gocean)'은 에이치엘비 그룹의 계열사로 반잠수형 레저보트인 ‘펭귄’을 개발하여 현재 중국 성도의 대형 아쿠아리움과 몰디브의 키하드리조트, 아밀라푸시리조트, 그리고 셰이셀에 판매되어 영업 운항 중에 있다.

‘고션’은 반잠수형 레저보트인 ‘펭귄’ 제품을 오는 제3회 부산국제보트쇼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위 사진과 같이 수면 하부의 창이 달린 공간에서 별다른 장비없이 바닷속을 관람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추진체를 전기모터를 장착하여 100% 배터리에 의하여 구동된다.

작년 해외 호주 시드니 보트쇼에 참가했던 업체 ‘고션’은 국내 시장에서의 판로 및 가능성을 확인하고자 이번 부산국제보트쇼에 참가하게 되었다. 

‘고션’ 업체 관계자는 “해외 수출 위주의 영업활동을 통하여 동남아시아와 인도양에서의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현실에 더하여 국내 시장에서의 판로 및 가능성을 확인하고자 이번 제3회 부산국제보트쇼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며 “국내 최초 반잠수형 레저보트 펭귄에 대한 동영상을 통하여 현재 운행중인 몰디브 등의 아름다운 바닷속을 감상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