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석탄 컨퍼런스 2016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서 개최

 [페어뉴스]= 미국 석탄 컨퍼런스(16th Coaltrans USA)가 2016년 1월 28일부터 29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서 Euromoney Institutional Investor PLC 주최로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최종사용자 기업 및 대형 석탄사업자가 세계 각지에서 참가하는 컨퍼런스이다. 미국을 비롯한 세계 석탄 시장의 방향성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주요 논의 주제는 ▲미국 석탄사업자 패널토론:연료원으로서 석탄 비지니스를 지속하는 방법 ▲미국 에너지 사업자 패널토론:EPA 청정전력계획에 의한 전기사업의 신뢰도 ▲EU 바이어 패널토론:미국의 유럽 수출에서 리바운드는 현실적으로 기대할 수 있는가? ▲투자자 패널토론:석탄 업계에서의 양호한 미개척 투자 기회 발견 프로세스 ▲아시아 바이어 패널토론:아시아 철강 제조업체를 위한 원료탄의 등급과 가격 동향 ▲운송업체 패널토론:공급망 운송업체는 향후 사업 설계에서 석탄에 우선순위를 두는가? 등으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문의 02-2025-2995, conference-korea@gii.co.jp
행사 홈페이지 www.giievent.kr/eumo328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