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웨딩은 여기서,삼성전자 수송점서 군산웨딩박람회 28일부터 열려

 [페어뉴스]= 올해를 보내기에 앞서 또 한번의 결혼성수기에 접어든 요즈음,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는 물론 수많은 결혼준비로 분주한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보다 실속 있는 결혼식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준비된다.

군산지역 웨딩컨설팅업체 웨딩아이(대표 강경숙)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군산 수송동에 위치한 삼성전자 수송점에서 군산웨딩박람회를 열기로 하고 참가신청을 받는다.

이번 군산웨딩박람회에는 군산지역의 메인 예식장으로 손꼽히는 아리울웨딩홀과 궁전웨딩홀이 참여하며, 웨딩피로연 전문 뷔페레스토랑인 A뷔페도 함께해 웨딩홀과 결혼음식을 한 번에 확인,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원파인데이 군산점, 오빌(예물), 이순영한복(한복), 트루젠 수송점(예복), 투어클럽(허니문) 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분야의 제휴업체들이 함께 하며 혼수가전 특별할인 판매, 웨딩패키지, 허니문 최저가 판매 등 결혼준비와 관련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라 저렴하면서도 편리한 원스탑 웨딩준비를 가능케 할 예정이다.

특히 참여 업체들은 이날 방문하는 관람객을 위해 드레스 무료 피팅권, 셀카봉, 현장 메이크업 시연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웨딩아이 세트장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현장 포토존 이벤트도 열린다. 경품추첨을 통해 다이아 2부 및 제주도 왕복 무료항공권, 필립스 7종, 냄비세트, 돌체구스트, 제주도왕복항공권 등도 준비된다.

군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에 필수인 스드메를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해결함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와 바른 웨딩문화 선도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해 벌써부터 참가신청이 몰리고 있다”며 “준비된 내용들이 많기 때문에 군산 외 지역 참가신청자도 적지 않다”고 전했다.

군산웨딩박람회 신청이나 문의는 전용 홈페이지(http://www.wedding-i.co.kr/event1) 혹은 전화 063-466-2015를 통해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