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자동차용 금속 컨퍼런스2015 美 미시간주 디어본에서 개최


 [페어뉴스]= 북미 자동차용 금속 컨퍼런스(AMM's North American Automotive Metals)가 2015년 9월 2일부터 3일까지 미국 미시간주 디어본에서 Metal Bulletin 주최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동차 업계에 금속재료를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 연사로 참여하여 제품 개발, 수급, 가격 형성의 역학 등 다채로운 테마의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금속자재를 소비하는 측에서는 자동차 업계 주요 기업의 임원이 등장하여 향후 금속재료 선정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되는 요인 등을 소개한다. 자동차용 금속재료의 상업면에 초점을 맞춘 이 컨퍼런스에는 시장의 다양한 부문의 조직에서 고위 임원 및 책임자가 참가할 전망이다.

주요 논의 주제는 ▲자동차 산업 공급용 매트리얼의 문제점과 기회 ▲원자재 및 자동차 시장 분석 ▲자동차 금속 생산 ▲원자재 가격 ▲효율적인 매트리얼 공급망의 중요성 ▲성장하는 시장의 낙관적 전망 – 멕시코 ▲금속프로세싱 및 자동차 조립에서의 기술적 혁신 ▲다양한 매트리얼의 미래  등으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문의 02-2025-2995, conference-korea@gii.co.jp
행사 홈페이지 www.giievent.kr/mbc323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