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석탄 컨퍼런스(Coaltrans Japan 2015) 신주쿠 힐튼 도쿄에서 개최

 [페어뉴스]= 일본 석탄 컨퍼런스(Coaltrans Japan)가 2015년 9월 3일부터 4일까지 Euromoney Institutional Investor 주최로 일본에서  신주쿠 힐튼 도쿄에서 개최된다.

일본에서는 모든 원자력발전소가 가동을 정지하면서, 올해에만 새로 7개소의 석탄화력발전소 건설 계획이 발표되었고 향후 전력 부문의 자유화가 진행되면 2020년까지 신설되는 발전소는 한층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개최되는 행사에서는 계속 성장하는 일본 시장의 비지니스 기회에 대한 중요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주요 논의 주제는 ▲Chubu와 Tepco 사이의 새로운 JERA 협회, 그리고 이에 대한 석탄 조달
일본의 석탄 정책 ▲발전 시장에서의 석탄 거래 전망 ▲세계 발전용탄 가격 전망 ▲석탄화력발전소는 핵원자로의 장기적 대체가 가능한가? ▲호주의 중소형 광산기업과 그들의 일본으로의 공급 가능성 ▲일본의 CCS로의 R&D 현황 ▲아태지역의 해상 석탄 거래에서 중국의 수입량 감소가 미치는 영향 ▲일본의 증가하는 석탄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세계 지역의 가능성 ▲IGCC 기술 개발은 Zero Emmission을 가능케 하는가? ▲연료탄 분석  등으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문의 02-2025-2995, conference-korea@gii.co.jp
행사 홈페이지  www.giievent.kr/eumo326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