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유의 맛과 식감으로 프랜차이즈 성공창업 기대되는 조가네 갑오징어

 

[페어뉴스]= 최근 담백한 맛과 쫀득한식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갑오징어를 찾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갑오징어 전문 음식점의 인기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

갑오징어는특유의 맛과 식감 외에도 저지방, 저칼로리, 고단백질식재료로써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특히 갑오징어뼈는 지혈작용에효과가 좋은 등 보양식으로도 손색이 없다.갑오징어 전문 프랜차이즈 창업업체 조가네 갑오징어(http://jonlee.co.kr) 가맹본사 관계자는 “갑오징어의 가장 큰 장점이두툼하면서도 부드러운 살인 만큼 남녀노소 두루 입맛에 맞는 별미로 인기가 높고, 타우린 함량이 풍부해 피로회복 및 성인병 예방도 좋아 마니아층까지 형성되고 있다”며“가장 인기메뉴로 등극한 갑오징어 불고기의 경우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까지 곁들여져 갑오징어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도 매우 좋아하고 있다”고 말한다.

실제 조가네 갑오징어는 최초에 해물탕,해물찜에 오징어 대신 차별화를 위해 갑오징어를 넣어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이후 갑오징어 삼겹살 불고기 및 전골, 튀김, 파전, 숙회, 초무침 등 갑오징어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전국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현재 서울, 경기, 강원 등에 직영점 3곳, 체인점 7곳이 운영되고 있으며 창업문의가 계속되어 추가 출점이 진행 중이다.

창업 가맹점이 되면 조리 매뉴얼, 서비스 매뉴얼, 점포운영 매뉴얼이 제공되는데, 요식업을 처음 접해도 어려움 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교육이 진행되고 실제 운영중인 직영점에서 일주일간의 주방, 홀 교육을 통하여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해 초보창업자들의 창업 시 큰 도움이 된다. 본사의 대표가 십 수년 간 경력으로 직접 개발한 소스와갑오징어원재료를 1차 가공하여 공급하므로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다는 점, 독창적이고 유행을 타지않는 메뉴이기 때문에 사시사철 변함없는 매출이 보장되어웰빙시대에 맞는 안전한 먹거리라는 점은 확실한 경쟁력으로 꼽힌다. 

이 곳은 음식 맛을 돋우기 위해 깻잎, 콩나물, 샐러드, 계란찜, 동치미, 깍두기, 양파피클, 미역국을 제공하고 있고 이런 점들이 어필되어 대부분의 고객이 20대에서 60대까지 모든 연령 층에서폭 넓게 분포되어 있는 상태다.

일반 프랜차이즈와 달리 한식 프랜차이즈 창업 가맹사업은수익만을 생각해 무분별한 출점을 하게 될 경우 맛의 초심을 지키기 어렵기 때문에 조가네 갑오징어는가맹점 수를 최대 100호점 이내로 제한해 가맹점을 모집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가맹점주와 더불어 안정적인 매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방향을 잡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갑오징어라는 확실한 틈새시장 전략을 추진하는 조가네 갑오징어창업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전화 1800-608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