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쿠션, 쿠션 파운데이션 시장서 단연 돋보여

 
[페어뉴스]= 최근 치열한 쿠션 파운데이션시장에서 독특한 전략과 컨셉으로 화제를 일으킨 엘리샤코이 쿠션 파운데이션이 화제다.

올해 국내 코스메틱 시장의 화두 중 하나는 단연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스킨푸드의 칙톡 쿠션, 대기업과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 쿠션 등 잠시 주춤했던 쿠션 파운데이션 시장에 신제품이 잇따라 출시되며 다시금 쿠션 파운데이션 경쟁이 치열해졌다.

이렇게 쿠션 화장품의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온라인 브랜드 엘리샤코이의 행보가 뷰티 업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엘리샤코이는 지난해 개그맨 이국주를 모델로 '국주쿠션'을 출시, 출시 한 달 만에 1차 생산량을 국내 온라인 몰을 통해 완판했고, 최근 해외 러브콜 쇄도를 받으며 고공행진 중이다.

이 제품은 기존 쿠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개념 투 톤 디자인 쿠션으로 다마스크 장미꽃수, 엘리샤코이 독자적 특허 원료인 유스워터가 함유되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는 특징이 있다.
최근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국주 쿠션’이라 불리던 핑크 블루밍 쿠션은 타제품들의 비해 화사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점이 주목받아 ‘화사한 쿠션’으로 불리고 있다.  

특히 ‘핑크 블루밍 쿠션’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퍼펙트 커버 쿠션'을 출시하고, 퍼펙트 커버 쿠션은 뛰어난 커버력으로 '무결점 쿠션'이라 불리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쿠션 파운데이션 라인 확장을 기반으로 국내 H&B숍 올리브영 채널을 활성화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기몰이 중인 엘리샤코이의 제품은 엘리샤코이 공식 홈페이지(www.elishacoy.com)와 전국 올리브영 30여 매장,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