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지멘스,샌디스크,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텐센트 5개 글로벌 기업과 국내 중소․벤처기업과 심층 상담회 개최

 [페어뉴스]= 중소기업청(청장한정화)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임채운)은 6.12.(금) 콘래드 서울호텔에서 「2015 글로벌 기업과의 만남의 장」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작년 10월에 처음 개최한 뒤 올해 2회째로 정보통신기술(ICT)․반도체․에너지․환경 등 각 산업․기술 분야에서 전세계를 주도하는 인텔, 지멘스, 샌디스크,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 텐센트 등 5개 글로벌 기업이 참여하였다.

한국측에서 23개의 창업․벤처기업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인텔․지멘스․샌디스크․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텐센트 등 5개 글로벌 대기업들의 사업 방향과 인수합병(M&A) 전략, 벤처투자 전략, 최근 기술 경향 등에 대한 키노트(Keynote) 스피치를 시작으로 하여, 23개 창업․벤처기업이 글로벌 기업들 대상으로 기업 홍보(IR), 1:1 심층 만남을 통해 전략적 제휴, 인수합병, 투자유치에 대한 다양한 논의를 진행하였다.

또한, 창업․벤처기업에 투자를 활발하게 하고 있는 국내 창업투자회사 6개 사가 참석하여, 이번 행사에 참여한 중소․벤처기업과의 투자 상담도 진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