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정책고문에, 신구범 前 도지사 위촉


 [페어뉴스]=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손정미, 이하 ICC JEJU)는 지난 5월 12일(화) 신구범 前 제주도지사를 정책고문으로 위촉했다. 

신구범 前 도지사는 ICC JEJU 정책고문으로서 향후 1년간 ICC JEJU의  행정 완성도를 높이고, 미래 비전 등 향후 정책사항을 결정하는데 있어서 조력자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신구범 정책고문은 “ICC JEJU가 제주사회의 미래 비전을 실현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역할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저의 힘을 보탤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손정미 ICC JEJU 대표이사는 “신구범 前 도지사께서 ICC JEJU의 주요정책사항 및 행정 업무에 대한 자문역을 기꺼이 맡아 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전문적 경험과 능력, 덕망을 갖춘 적임자를 엄선하여 ICC JEJU의 정책 활동과 전문적 행정 업무에 체계적으로 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신구범 정책고문은 67년 행정고시에 합격해 공직자로 입문한 이래 제주도 기획관, 주이탈리아 한국대사관 농무관, FAO(국제식량농업기구) 한국교체수석대표, 농림수산부 축산국장, 농업구조조정정책국장, 기획관리실장을 거쳐 제29대, 31대 제주도지사를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