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제14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참가업체 모집

 [페어뉴스]= 경남도는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 SETEC에서 개최되는 ‘제14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에 참가할 친환경인증 농산물 및 가공품 생산 단체 및 업체를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도내 단체 및 업체는 오는 5월 6일까지 시군(농업기술센터 친환경농업담당부서)에 신청하면 되며, 참가가 확정된 단체 및 업체에게는 부스임차 및 부대시설, 전기사용료 등이 지원된다.

경남도는 이번 박람회에 ‘생명(Life), 환경(Environment), 삶(Living)을 담은 경남 친환경농산물’이라는 슬로건으로 참가하며, 경상남도 전시홍보관을 설치하여 박람회 개최 기간중 경남의 친환경농산물 및 가공품을 홍보한다.

특히, 도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경남 친환경농산물 고유 브랜드인 ‘I'm Green(아임그린)’을 적극 홍보하기로 하고, 상품홍보 리플릿 제작은 물론 부스 디자인 및 유니폼 등을 제작하여 홍보 효과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박석제 경남도 친환경농업과장은 “이번 박람회로 경남 친환경농산물 고유 브랜드인 I'm Green(아임그린)을 적극 홍보해 안전농산물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경남 친환경농산물의 이미지 제고와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