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톡스 화장품 ‘더 엔젤팩’, 뛰어난 피부진정효과로 황사 미세먼지 제거

 [페어뉴스]= 매년 황사와 미세먼지의 농도가 심각해지면서 피부건강을 악화시키고 있어 철저한 세안과 클렌징이 요구된다.
따사로운 날씨로 외출하기 좋은 봄이 완연하게 다가왔지만 외출 시 이러한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손상을 고민하지 않을 수 없다. 황사와 미세먼지 환경에 노출된 얼굴에는 외출 후 반드시 철저한 클렌징을 통해 미세먼지와 황사를 깨끗이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 여기에 팩 등으로 피부 트러블을 진정, 관리 해주어야 완연한 건강 피부를 만들 수 있게 된다.

토탈 헬스케어 기업 ㈜슈퍼내츄럴스(http://www.supernaturals.co.kr) 우경진 대표는 “예민한 얼굴에는 완벽한 세정력과 함께 진정작용이 높은 자연주의 제품 위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특히나 피부가 예민하거나 민감한 어린아이나 여성분들은 화장품 내용 성분을 반드시 확인한 후 구매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세정제와 클렌징 제품, 팩 등을 면밀하게 관찰한 후 구매해야 함을 일깨워 주는 대목이다.

우 대표가 운영하는 ㈜슈퍼내츄럴스는 최대한 자연에 가까운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직접 연구하고 제조하는 식품제조 전문기업으로, 지금까지의 자연주의 음료를 직접 제조하는 식품 전문기업에서 한 단계 나아가 디톡스와 관련된 야채들을 직접 갈아 첨가한 화장품 '더 엔젤 리얼 그린 후레이크 피터팩(더 엔젤팩)’과 '더 엔젤 그린 오투 버블 클렌져(엔젤 클렌져)’를 연달아 출시하며 화장품 시장에도 새롭게 진출해 화제가 되고 있는 기업이다.

진짜 야채를 갈아 넣은 더 엔젤팩과 식물성 원료가 함유된 엔젤 클렌져는 디톡스와 관련된 야채들을 직접 갈아 넣어 화장품을 만들면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유해성분 해독작용이 탁월하다는 연구를 기반으로 개발된 것으로, 시중에 많은 화장품회사에서 극소량의 식물추출물을 넣고 팩이나 클렌져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과 비교된다.   더 엔젤팩에는 식품원료인 브로콜리, 시금치, 케일, 파슬리, 보리어린잎, 녹차 등 7가지 야채 후레이크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소량의 특정 야채나 식물성분을 강조하는 일반팩과는 달리 진짜 야채팩임을 알 수 있다. 엔젤 클렌져는 국화꽃추출물, 아보카도열매추출물, 캐모마일잎추출물, 산자나무추출물 등 총 16가지 식물성 원료가 피부의 오염물질을 자극 없이 세정해주고, 물 없이 문지르지 않아도 거품이 일어나 셀프 포밍방식의 산소세정방식을 적용했다. 

황사와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지 않으면 피부에 침투한 후 밖으로 배출돼야 할 피지 분비 기능을 방해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므로 민감한 피부임에도 일상이 바빠 관리하기 힘든 이들에게는 더 엔젤팩, 더 엔젤클렌져를 적극 활용해보는 것을 권장한다.

한편, ㈜슈퍼내츄럴스는 지난 2012년 설립 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해 현재는 건강지향 식음료와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으로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건강식품 공급, 서울약사신협과의 전략 파트너쉽 체결로 홈플러스 공급 등 굵직한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올해는 뷰티사업을 확장하며 토탈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탈바꿈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