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배터리 컨퍼런스 2015 싱가포르에서 개최

 

[페어뉴스]= 배터리 성능 향상으로 연결되는 획기적인 화학물질, 새로운 전극과 전해질 재료가 등장하고 모바일 기기와 휴대용 기기, 고정형 시스템 등 다양한 용도를 위한 시스템 통합 기술이 개발됨으로써 무한한 가능성을 내포한 시장으로의 길이 열리고 있다. 그러나 리튬이온과 대체 화학물질을 사용한 배터리가 시판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전력, 에너지, 비용, 안전성 등의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을지는 미지수이다.

The Knowledge Foundation 주최로 4월 21일부터 22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차세대 배터리 컨퍼런스(Next Generation Batteries 2015)에서는 배터리 재료, 시스템 설계와 통합, 제조, 상업 응용 등의 분야를 선도하는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여 중대한 국면을 맞이하고 있는 배터리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되는 새로운 문제에 대해 논의한다.

주요 논의 주제는 크게 ▲ 차세대 물질, 화학 및 기술 ▲ 리튬배터리 안정성 ▲ 그리드-스케일 에너지저장 3개로 나누어 논의 주제를 마련하였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문의 02-2025-2995, conference-korea@gii.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