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합금철 컨퍼런스2015 싱가포르서 개최


 [페어뉴스]= 아시아 합금철 컨퍼런스(16th Asian Ferro-alloys Conference)가 Metal Bulletin 주최로 2015년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다.

세계 합금철 업계의 주요 인사가 참가하는 이 컨퍼런스에서는 수요, 공급, 물류 등 업계내에서 관심이 높은 다양한 토픽에 대한 강연을 들을 수 있다. 세계 유망 고객 및 공급 기업과 만날 수 있으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와 문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

주요 논의 주제는 ▲중국이 향후 몰리브덴 거래 규제를 철폐할 경우 유럽 및 미국과의 무역 및 공급에 미치는 영향 ▲인도의 향후 합금철 제련 능력, 말레이시아의 제련 사업 현황과 업계의 가능성 ▲중국 전해금속망간 시장의 현황 ▲니켈 산업 분석 ▲중국의 페로실리콘 - 밀수 대책 ▲중국 경제 전망:융자, 규제, 제조 ▲중국 국내의 텅스텐 수요 ▲경량화 동향이 실리콘 합금과 태양광발전 시장에 미치는 영향:아시아 지역 전망 ▲바나듐 수요 등으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문의 02-2025-2995, conference-korea@gii.co.jp
행사 홈페이지 www.giievent.kr/mbc320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