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르네리탭하우스, '방문 인증샷’ 페이스북 이벤트 '3월말까지, 최대 20% 할인'

 [페어뉴스]= 국내 대표 수제맥주 전문점 과르네리탭하우스가 페이스북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내에 위치한 과르네리탭하우스(대표 김현)는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객이 주문한 맥주와 음식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고 결제 시 직원에게 제시하면 최대 2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3월말까지 진행한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과르네리탭하우스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본인의 페이스북에 과르네리탭하우스의 수제맥주와 음식 사진을 찍어 올리고 '과르네리탭하우스'로 위치태그 또는 게시글에 '#과르네리탭하우스'로 해시태그 하면 된다. 위치태그와 해시태그 시 각각 10%, 두 가지 태그를 동시에 하면 결제금액의 20%를 즉석 할인해준다.

과르네리탭하우스는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수제맥주(크래프트비어)를 취급한다. 고객들은 과르네리 맥주 및 해외 유수 회사의 수제맥주를 포함 총 50여 가지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김현 과르네리탭하우스 대표는 “아직 수제맥주가 낯선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려고 마련한 것”이라며 “수제맥주 맛을 알리기 위해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고 말했다.

한편 과르네리탭하우스의 계열사인 장앤크래프트부르어리(대표 장창환)는 전라북도 순창에 4960㎡ 면적에 연간 500만리터 규모 생산능력을 갖춘 수제맥주 공장을 준공하고 과르네리 6종을 양산하기 시작했고 연말까지 20여종의 맥주를 추가로 내놓을 계획이다. 

(문의 과르네리탭하우스 DDP점 02-2153-0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