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플라자 청주호텔서 ‘2015 청주베이비페어’ 개최…

 [페어뉴스]= 전시 박람회 전문기업 ㈜이앤애드(대표 백상기)가 2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라마다플라자 청주호텔에서 ‘2015 청주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이앤애드가 주최하고 청주MBC, CJB가 후원하는 이번 육아박람회는 충북지역의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해 임신, 출산, 육아용품 등을 전시하며 보다 정확한 임신 관련 정보와 유아조기교육 등 열린 교육의 장을 펼쳐나간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청주베이비페어는 임신, 출산, 유아교육 관련 국내외 15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예비 부모와 초보 부모에게 육아 및 교육정보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련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업체들의 현장 특별 이벤트와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을 위한 부대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청주베이비페어 관계자는 “이번 육아박람회에서 정확한 임신 관련 정보와 출산 후 신체 관리 등 다양한 정보를 모두 제공할 예정”이라며 “정보도 얻고 알뜰한 가격으로 관련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와 초보 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 가능하며, 청주베이비페어 공식 홈페이지(www.cjbabyfair.kr)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