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요리의 트렌디한 변신 ‘짱뽕킹’, 제39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2015 참가

  [페어뉴스] (주)모이다fnb(문중순 대표)가 중화요리의 트렌디한 변신 ‘짱뽕킹’ 브랜드로 15일부터 3일간 학여울역 SETEC 에서 진행되는 제39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2013년 충남 아산탕정에 시작된 브랜드로 짱뽕킹만의 독특한 맛의 소스와 노하우로 최적의 맛유지를 위해 조리방법 및 시간을 매뉴얼화 하였으며 고객에게 맛을 인정받아 고속도로 휴게소까지 입점되었다.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화를 위하여 대전시 유성구 장대동에 본사인 (주)모이다fnb를 설립하고, 간편한 조리방법을 위한 액상, 다데기, 육수, 짜장, 탕수육소스 등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짱뽕킹 짬뽕은 알칼리수를 사용한 반죽으로 부드러우면서 찰진 면발이 특징이고 한우사골과 토종닭,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24시간 우려낸 육수에 굴, 바지락 등의 해산물과 신선한 야채, 태양초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깊이 있는 얼큰하고 개운한 국물맛이 일품이다. 

현대인의 욕구는 점차 다양하고 자기만의 건강과 맛을 점점 더 선호하기에 이르렀으며 이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주)모이다 fnb에서는 눈으로 즐기고 향기로 느끼며 입으로 즐기고 먹을때 마다 행복을 주는 짬뽕을 만들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