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2014 카페앤베이커리페어 참가,HDMI 도킹 스피커 오렌더 Cast-Fi 7 선보여

 [페어뉴스] 티브이로직(주)(대표이사 이경국)이 오는 10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10홀에서 열리는 2014 카페앤베이커리페어(CAFE & BAKERY FAIR 201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4 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커피와 베이커리 관련 머신, 원두, 커피 및 베이커리 부재료, 디저트 제품, 주방용품, 카페프랜차이즈 및 인테리어 등 다양한 품목들이 전시되며 국가대표 바리스타선발대회 및 다양한 세미나가 함께 열려 커피 및 베이커리 트렌드 및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시회이다. 

하이엔드 스마트 뮤직서버인 오렌더(Aurender) 시리즈를 발표하면서 하이엔드 오디오 시장에 본격 진출한 티브이로직은 이번 전시회에서 컴팩트한 디자인과 파워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신개념의 액티브 스피커인 캐스트파이 세븐(Cast-Fi 7)을 선보일 계획이다. 

Cast-Fi 7은 7인치 LCD 화면과 DAC, 앰프 등을 내장한 HDMI 도킹 스피커로 일반적인 스피커와는 달리 HDMI 입력단자를 탑재하고 있어 DVD 플레이어, 블루레이 플레이어, 디빅스 플레이어, 셋톱박스 등 HDMI로 출력하는 모든 소스기기들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무한한 확장성을 제공한다. 특히 크롬캐스트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Wi-Fi 동글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유튜브(YouTube), 벅스(Bugs), 호핀(hoppin), 티빙(TVing),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를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동급 스피커 최초로 압출 후 절삭 가공한 두껍고 단단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채용하여 효율적인 진동 억제와 강력한 음향반사를 달성하였으며, 이를 통해 고음부터 중 저음에 이르기까지 맑고 단단한 음색을 구현한다. 또한 음악 소스로부터 스피커 출력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Full Digital로 처리하며, 최대 30W 출력의 앰프와 고성능 1인치 트위터 및 3인치 우퍼를 탑재, 클래식부터 헤비메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고르게 만족시켜 준다. 

특히, Cast-Fi 7은 스피커 최초로 7인치 광시야각 LCD를 장착하여 음악은 물론 사진과 동영상까지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LCD패널 위에는 액정 보호용 아크릴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충격이나 이물질로부터 LCD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패널의 밝기를 5단계로 조정하거나 완전히 꺼 버릴 수도 있어 주변 조명환경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티브이로직 이경국 대표이사는 “Cast-Fi 7은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중소형 카페, 음식점 등에서 사용되고 있는 다양한 음향 기기의 스마트한 대체품이 될 것”이라며, “특히,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배치가 매우 자유로우며, 무선으로 제어가 가능하여 편리성이 높고, 무엇보다 강력한 음량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일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