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온, 8월 27일열리는 터치타이완 2014에서 UV LED 경화솔루션 선보여

 [페어뉴스]포시온(Phoseon)이오는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터치타이완(Touch Taiwan) 행사에서 터치패널애플리케이션용 UV LED 경화 솔루션을 선보인다. 

터치패널디스플레이 생산을 위한 UV LED 경화 기술은 일관되고 안정적인 생산, 열점(hot spot) 발생방지, 저열방식을 지원해 최근 새롭게 부각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고에너지 UV LED 공급원과 적정수준의 접착 혹은 코팅의 결합은 생산성을 향상 시키며 열에 민감한 물질을 경화하는 능력을 제공한다. I1019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랭식 파이어제트™FJ100 제품은 소형 폼팩터내에 높은 방사조도를 만들어내 전자제품 생산 및 조립에 이상적으로 적합한 신제품이다. 

포시온의 아태지역 판매를 담당하는 치리(Chi Li) 팀장은 “제조관리자와 공정엔지니어는 낮은가격으로 고품질 제품생산을 늘려야 한다는 압박을 계속적으로 받고 있다. UV LED 경화시스템은 증가된 수율과 처리량으로 이들의 목표 달성을 돕는다. UV LED 경화의 기본적인 요소들이 결합되어 선도적인 제조회사들에게 경쟁우위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터치타이완은 국제전시협회(UFI) 인증을 획득한 유일한 터치패널 및 광학용필름 관련 전시회이다. 대만디스플레이협회(TUDA), 대만TFTL LCD협회(TTLA), 대만 LCD재료산업협회(TDMDA), 대만전자장치산업협회(TEEIA), 찬차오인터내셔널(Chan Chao International)과 공동으로 주관하는 터치타이완은 대만 내 다양한 단체의 힘과 업계 전반의 노력이 어우러져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터치패널 및 광학용필름 전시회로 자리잡고 있다. 

UV LED 경화의 3가지장점(앞서가는능력, 생산비용, 환경보호이점)을 보유한 포시온의 제품은 경화와 관련한 까다로운 소비자 환경을 위해 뛰어난 성능, 통합제어, 돋보이는 신뢰성 등의 추가적인 능력을 갖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