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2014 바이오코리아’서 테스토 사베리스 관람객 반응 뜨거워

 [페어뉴스]일산 킨텍스에서 지난 28일 개막한 ‘2014 바이오코리아’에서 테스토코리아 부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는 ‘2014 바이오코리아’에서 제약관련 다양한 계측기를 선보이고 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특히 신약 개발부터 운송까지 제약 산업의 전 공정을 관리할 수 있는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에 대한 관람객들의 반응이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테스토 사베리스’는 측정되고 있는 온습도 데이터를 PC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이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전시에서 ‘테스토 사베리스’가 실제 쓰이고 있는 실험실, 창고, 자동화 보관시설 등 제약산업의 전 공정을 직접 보여주는 부스를 운영해 관람객들의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다. 특히 제약 현장에서 쓰이는 혈액팩, 약 박스 등을 이용, 부스를 표현해 관람객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테스토코리아는 의약품 운송 시 사용 가능한 신제품 운송용 데이터 로거 ‘testo 184’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밝혔다. 운송용 데이터로거 ‘testo 184’는 장기간 운송 시, USB 인터페이스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편하게 측정값을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 자동 기록 장치로 글로벌 운송 업계 관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 바이오 산업 분야의 많은 전문가와 관계자에게 테스토의 정밀 측정장비와 신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며 “독일의 첨단 기술로 제작된 테스토의 휴대용 온습도 측정기를 만나보고 싶다면 테스토코리아 부스를 방문해달라”고 당부했다. 

국내 보건산업 및 보건 의료 기술의 최신 동향을 알 수 있는 ‘2014 바이오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계속된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 소개되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