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트링의 신개념 ‘Stand-alone NVR’,라스베가스 ISC WEST에서 주목받다

[페어뉴스]최첨단 영상보안기기 DVR/NVR 전문생산업체인 씨트링(대표 최용훈, www.ctring.com)이 당찬 각오로 2014년 씨트링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올 상반기 주력으로 준비한 신제품들이 속속 출시되면서 다시 한 번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 최근 4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ISC WEST 전시회에서 발표한 Stand-alone NVR은 수많은 방문자 및 기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얻는 성과를 얻었다.

더불어 놀라운 부분은 NVR이 새로운 제품이라고 하기에 이미 기존 업체에서 다양한 제품 들로 시장이 형성돼 있음에도 불구하고 씨트링의 Stand-alone NVR이 주목을 받았다는 점이다. 우선 일반적으로 NVR은 IP 카메라에서 촬영하여 인코딩한 영상을 저장하는 스토리지 개념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이 대부분인데, 씨트링의 Stand-alone NVR은 발상을 한 단계 전환하여 기존 DVR과 마찬가지로 로컬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 특별히 Playback 화질이나 Dual Streaming 등이 탁월하게 실행되는 것과 더불어 기존 DVR의 GUI를 그대로 소화할 수 있어 최근 새롭게 출시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인 CK Pro의 특장점을 잘 살릴 수 있게 되었다.

그 외에도 여러 강점을 가지고 새롭게 기존 NVR 시장에서 어필하고 있는 씨트링의 Stand-alone NVR은 향후 더 차별화 된 제품 라인업과 혁신적인 사용자 편의의 소프트웨어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치밀하고 전략적으로 준비한 씨트링의 신제품, 그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