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뉴스]=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새학기를 맞아 자취를 시작하는 대학생과 1인 가구를 위한 '믿소템' 미니 정수기 라인업을 제안한다. '믿소'는 믿음(Trust)과 소비(Consuming)의 합성어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찾아 ‘실패 없는 구매’를 추구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키워드다. 불안정한 경제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으며, 매일 사용하는 필수품 품목에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소비가 더욱 주목받는다. 1966년 독일에서 출발한 브리타는 59년간의 먹는 물 연구를 통해 염소 및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정수 기술력을 구축했다. 브리타는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한국 미니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며, 최근 국내 정수기 판매량 160만 대와 필터 판매량 2천만 개를 돌파했다. 브리타는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인 가구의 공간 효율성, 디자인 중시 소비자의 미적 감각, 지속 가능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층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미니 정수기 '리켈리'는 미니멀한 생활을 추구하는 1인 가구에게 부담 없는 크기와 실용성을 제공한다.
[페어뉴스]=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MZ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와 함께 봄 시즌 한정판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실내건조 체리블로썸’을 25일 카카오 톡딜에서 선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트X잔망루피의 첫 컬래버 상품 호응에 힘입어 출시하는 두 번째 컬래버 에디션이다. 비트캡슐에 처음 선보이는 체리블로썸 향은 화사하게 만개한 벚꽃을 연상시키며, 세탁 후 향긋한 향이 14일 동안 지속된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40개입의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했다. 특히 패키지부터 내용물까지 설레는 봄의 감성을 채워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흩날리는 벚꽃잎과 봄을 만끽하는 잔망루피 일러스트 디자인에 캡슐세제 컬러는 화사한 체리블로썸 향을 연상케 조색했다. 비트는 봄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 톡딜에서 2월 25일 17시부터 28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잔망루피 캐릭터를 활용한 보냉백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실내건조는 빨래량이 적은 1인 가구와 소재별 분리 세탁, 잦은 세탁 등 현대인들의 다양한 세탁 고민을 캡슐 1개로 해결해주며 ‘간편한 빨래 습관’을 제시하고 있다. 7중 파워효소가 함유돼 찌
[페어뉴스]= El.En. S.p.A.의 자회사인 DEKA 레이저(DEKA Laser)는 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장치 시장에 종사하고 이탈리아 증권거래소(Borsa Italiana)의 유로넥스트 스타 밀라노(STAR)에 상장된 회사이자 의료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회사는 유럽 성의학 학회(European Society for Sexual Medicine, ESSM) 학술대회에서 발기부전 치료를 위한 혁신적인 최신 테라피인 ‘펠비터치(PelviTouch)’를 발표했다. 이 기술은 처음에는 남녀 모두의 요실금 치료를 위해 개발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고, 현재 DEKA의 연구 개발팀에 의해 최적화되고 전문화되어 남성의 성 건강(intimate health) 개선에 사용되고 있으며, 이는 DEKA가 절대적 선구자의 위상을 지키고 있는 발기부전 분야를 대상으로 하는 효과적인 치료법이다. DEKA의 최고경영자 겸 El.En. S.p.A.의 총괄 매니저인 파올로 살바데오(Paolo Salvadeo)는 “펠비터치는 혁신을 창출하고 첨단 혁신 기술을 시장에 출시하여 환자에게 막대한 혜택을 제공하는 DEKA의 능력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예이다. DEKA는 연구 개발과 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