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징적인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인 Tonino Lamborghini, Baselworld 2014에서 새로운 e-부띠끄 공개

 [페어뉴스]이탈리아의 럭셔리 액세서리 회사인 Tonino Lamborghini Group(www.lamborghini.it)이 세계 시계 및 보석 박람회인 Baselworld2014에서 자사의 디자인 아이콘을 선보인다. 이 새로운 스위스제 시계는 박람회 중 공개된다. 스포티한 디자인과 이 브랜드의 역사를 환기시키는 이 시계는 모든 디테일마다 스피드에 대한 열정과 브랜드의 문화를 정의하는 기계적 시스템을 강조한다.

Tonino Lamborghini Group은 시계 컬렉션과 함께 최초로 ANTARES 스마트폰을 전시하는데, 이 스마트폰은 이탈리아 스타일과 안드로이드 모바일 테크놀로지 플랫폼의 디자인을 결합하여 테크노 럭셔리 모바일 전화기 시장을 타깃으로 한다. 한정판인 Antares는 고성능과 우아한 마감 터치를 결합하여 업무와 레저 모두에 완벽한 액세서리임을 알려준다.

Baselworld 쇼 이후, Antares와 Tonino Lamborghini 크로노그래프는 새로운 Lamborghini.it e-부띠끄를 통해 전 세계에 출시된다. 이 브랜드의 색상과 가치를 기반으로 완전하게 리모델링된 이 회사 사이트는 브랜드의 창의성과 독특한 쇼핑 경험의 설계를 결합한다.

이 e-부띠끄에서는 전 세계 “Bull” 브랜드 애호가들에게 다수의 독점 제품을 제공한다. 즉, 스포츠 시계에서부터 새로운 스마트폰, 선글라스에서부터 소형 가죽 제품, 그리고 실버 보석, 넥타이, 담배 및 승마 액세서리 등을 판매한다. 이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은 모든 기기와 호환되며, 이탈리아어와 영어로 제공된다.

Tonino Lamborghini Group의 CEO인 Gianluca Filippi는 “Baselworld에서 빨간색 쉴드 안에 있는 “사나운 Bull”로 특징 지어지는 우리의 독점 유산의 종합체를 선보일 것이다. 우리의 아이콘 제품들은 이탈리아 디자인의 우수함과 최고 품질의 장인정신을 결합한다. Tonino Lamborghini Group 은 명확한 비전을 갖춘 진정한 “라이프스타일 경험 브랜드”로서 이탈리아 문화의 열정과 정신을 이탈리아 예술과 산업 디자인의 풍부함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독특하고 차별화된 디자인 제품의 형태로 세계 각지로 수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