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부산드림베이비페어서 푸짐한 경품에 할인까지 진행

[페어뉴스]=  한국 대표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www.babyseat.net, 대표 이지홍)가 12월 1일부터 4일간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9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다이치는 푸짐한 경품 증정과 할인 행사로 고객 몰이에 나선다. 히트상품인 퍼스트세븐과 퍼스트세븐 터치픽스가 25%, 디가드 토들러와 디가드 ISOFIX는 30% 할인된다.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터닝메카드 카시트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상품에 따라 쿨시트, 밴밧 후방거울, 다이치 정품 썬바이저도 증정된다. 

또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이치의 2017년형 제품과 신상 색상 라인업이 선보인다. 2017년형 올인원카시트는 물론 히트상품인 퍼스트세븐, 퍼스트세븐 터치픽스의 새로운 색상을 만날 수 있다. 
다이치 관계자는 “다이치는 ISOFIX 카시트로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난 제품이다”며 “세대별 모든 ISOFIX를 비교 가능한 자리이니만큼 관심 있는 엄마들의 많은 방문 부탁한다”고 밝혔다. 또 “부스 출입구 쪽에서 모든 타입별 ISOFX 제품과 그에 따른 기술력 진화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이치에선 이번 부산드림베이비페어 참가를 맞이해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aiichi.kr)에서 ‘동네방네 소문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 소환’, ‘이벤트 좋아요’ 등을 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