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 안에 새해 복 담는다,붉은 원숭이 해 맞이‘럭키레드 네일아트’공개

 [페어뉴스]= 2016년 새해를 맞아 4일, 뷰티 아티스트 전문 양성기관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2016년 붉은 원숭이 해를 맞아 새해 복을 기원하는 ‘럭키레드 네일아트’를 공개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2016년 붉은 원숭이 해를 맞아 공개한 럭키레드 네일아트는 예로부터 복과 행운의 상징으로 꼽히는 레드를 기본컬러로 활용했다. 붉은 원숭이 해를 맞아 인기가 높은 붉은색을 기본으로, 지혜의 상징인 원숭이처럼 올 한해 궂은 일도 잘 헤쳐나갈 수 있기를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귀엽고 앙증맞은 원숭이 캐릭터를 담아냈다. 여기에 새해 ‘복’을 한 가득 담아낼 수 있을 것 같은 복주머니와 새해 맞이 한복 느낌이 물씬 나는 색동 무늬 등을 손톱에 함께 연출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캠퍼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다사다난했던 2015년을 뒤로하고 2016년에는 모두가 더 행복해지길 바라는 기원을 담아 진행됐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표 네일 아티스트인 한선미 아티스트와 수강생들이 함께 참여한 이번 행사는 일상적으로 쉽게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네일아트 작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행사를 기획, 진행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캠퍼스 한선미 아티스트는 “뷰티전문가 집단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특성에 맞춰 네일아트 작품으로 많은 이들의 새해 행복을 염원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라고 전하며, “많은 분들이 손 안에 복을 담는 여러 네일아트 디자인으로 올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