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복장 전문기업 더웨이나인 상호변경과 신제품 및 신서비스 선보여

 [페어뉴스]= 면접정장 전문브랜드 기업 더웨이(http://theway9.co.kr)가 더웨이나인(THEWAY9)으로 기업명을 변경하고 더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며 새해를 맞이한다.

더웨이나인은 여성 구직자들에게 가장 신경 쓰이는 요소인 면접 복장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 2011년 설립 후 여성면접복장만 취급해 온 곳으로, 정장세트는 물론 자켓, 치마, 바지, 원피스, 블라우스 등 ‘면접복장’ 하면 ‘더웨이’가 자연스레 연상될 정도로 이미 정장의류업계에서는 선두 기업으로 꼽혀왔다.

단순히 의류종류를 나열해 판매하는 것에서 벗어나 일반면접과 승무원면접 등으로 테마를 나눠 면접 종류에 따른 최적의 정장코디를 제시하고 있어 이용자 입장에서 한 눈에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더웨이나인의 장점으로 꼽는다. 세련된 스타일부터 활동성 좋은 스타일까지 취급분야가 넓어 면접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캐주얼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는데, 가장 정장의 멋을 살린다는 방송국 아나운서 및 기상캐스터들이 협찬으로 이용하고 있어 더 브랜드 인지도를 쌓고 있다.

더웨이나인은 내년도에 공장직영을 통한 대량생산 및 원가인하를 추진할 계획이며, 다수의 신제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개최한 면접복장 기획전 같은 다수의 기획전이나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현재 더웨이나인은 용산에 숙대입구점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며 실물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