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웹어워드코리아서 사이버대학 및 모바일웹서비스 교육분야 대상 수상

 [페어뉴스]= 사이버대학의 명문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가 12월 17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5 웹어워드코리아’에서 교육 부문 사이버대학 분야와 모바일웹서비스 부문 교육 분야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인 ‘2015웹어워드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서비스 평가상이다.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 된 웹사이트 및 모바일서비스를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약 2천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엄정한 심사를 통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곳을 선정한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올해 10월 서울디지털대학교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며 PC, 스마트폰, 태블릿PC등 각각의 디바이스에 최적화 된 사용자 환경을 구축했다. 또한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점과 본교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였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따라서 사이버대학 분야를 비롯해 모바일웹서비스 부문 교육 분야, 두 분야에서 수상했으며 이는 온/오프라인 대학을 통틀어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유일하다.

이날, 서울디지털대학교 이영수 부총장은 “국내 최고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에서 서울디지털대학교가 무려 두 개 분야의 대상을 수상해 기쁘다”며 “서울디지털대의 ‘SDU 스마트캠퍼스’가 계속해서 대내외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겠다”는 의견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