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웰빙테크 히트온, 한국건축산업대전서 우수자재로 조명받아


 [페어뉴스]= 하이서울브랜드기업 ADD웰빙테크(대표 남우동, www.addwellbeing.co.kr)가 지난 10월 20일 대한건축사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건축산업대전에 참가해  800명의 건축사들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한국 고유의 우수한 온돌 문화를 계승하겠다는 취지로 조립식 공법으로 발전시킨 ADD웰빙테크 건식온돌 ‘히트온’은  개발과 동시 북한 금강산호텔, 콘도에 설치하고 대한설비공학회에 2006년 우수논문으로 선정된 친환경 온돌시스템이다. 이 제품은 건식온돌 부문에 최초로 녹색인증, 환경표지인증, 소비자만족대상, 발명특허대상 등을 수상했다.. 

소음 차단 효과가 뛰어난 건식온돌 ‘히트온’은 실생활에서 소음은 물론 난방비를 절감하는 데 도움을 주는 온돌 바닥재로 기존에 사용하던 바닥을 철거할 필요 없이 그 위에 곧바로 시공한다. 시공이 간편한 것은 물론 충격을 흡수하는 소재인 우레탄 폼을 사용해 층간소음을 줄여주며 난방비 역시 40% 이상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 

시공 즉시 난방이 가능하며 전자파 및 수맥파가 없는 친환경 저탄소 바닥 난방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시멘트 양생이 필요 없어 겨울 혹한기나 여름 장마에도 용접 없이 연결구만 간단히 이어 시공이 가능하다. 또 열전도율이 빨라 저온수 난방으로 바닥 전체의 동시 난방이 가능하다. 개별난방에도 적합하며 불필요한 열손실을 최대한 막아주며 가스, 온수, 태양열 보일러 등과 연계해 사용할 수 있다. 

ADD웰빙테크에 따르면 15년간 축적된 온돌기술로 개발된 층간소음차단구조 건식온돌시스템은 이미 지난 10월 출시되어 1,000가구 이상 장수명주택에 적용되어 설계되고 있다. 장수명주택은 튼튼해서 오래 쓸 수 있고 구조변경이나 수리가 쉬운 주택을 의미한다. 내구성과 가변성·수리 용이성 등 3가지 요소를 평가해 최우수·우수·양호·일반 등 등급을 평가하는 주택으로 온돌의 건식화를 적용해 가점을 받을 수 있어 적극 이중바닥 온돌시스템을 권장하고 있다. 

ADD웰빙테크 남우동 대표는 “국내시장에도 친환경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어 소비자중심으로 급격히 변모하고 있어 친환경 온돌시장이 개방되어 향후 3년 이내에 8천억 이상의 건식온돌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남우동 대표는 “소비자가 직접 인테리어 자재 제품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대리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히트온 가격은 평당 20~22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ddwellbeing.co.kr) 또는 전화(1566-696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