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압구정점내 스토케 유모차∙가구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페어뉴스]= 노르웨이 프리미엄유아용품전문업체 스토케코리아(www.stokke.com)가 토탈 인테리어브랜드 까사미아 압구정점에 입점한다.까사미아 압구정점은 최근 까사미아가 리뉴얼을 단행한 플래그십매장으로 스토케의 입점은 지난 6월 문정점에 이어 이번이 세번째 입점이다. 

스토케는 까사미아 압구정점의 동관4층에 스토케존을 운영 할 예정으로 스토케유모차컬렉션을 비롯한 유아용하이체어트립트랩, 아기침대슬리피, 기저귀교환대케어와 아기욕조플렉시바스까지 30여개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만나 볼 수있다.

스토케는오는 31일까지 이번매장 입점을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토케는자사의 대표 하이체어트립트랩 구매 고객에게 쿠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포함, 스토케의디럭스 유모차인 익스플로리와크루시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 전용 유모차 액세서리인 썸머 키트를, 스마트한 도시형 유모차 스토케스쿠트 구매 고객에게는 유모차 파라솔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스토케의 아기 침대 슬리피 미니와 슬리피, 기저귀 교환대 케어, 접이식 아기 욕조 플렉시바스 구매 시에도 다양한 추가 증정품이 제공된다.

한편, 스토케는최근부터까사미아의다이닝 레스토랑 ‘까사밀’에서트립트랩 대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트립트랩은 아이의 성장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디자인된 제품으로, 레스토랑에서도 아이와의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 까사밀트립트랩 대여 서비스는 압구정점, 서교점, 파주점 등 총 3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아이를 동반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스토케 코리아 변지환 지사장은 “지난 문정점입점에 이어 압구정점까지 소비자들과의 소통접점을 확대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스토케다운 차별화된체험과 소통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