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안에서 총 4대의 스마트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로드 락스타' 출시

 [페어뉴스]=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http://www.belkin.com/kr/)은 차량 안에서 총 4대의 스마트 디바이스를 동시에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차량용 충전기, 벨킨 로드 락스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벨킨 로드 락스타는 차량 안에서 운전자 및 동승자가 여러 대의 스마트 디바이스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차량용 충전기로 총 4대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운전자 및 조수석에 앉은 사용자는 2.4A의 출력을 공유하는 앞 좌석용 2개의 USB 포트로 스마트 디바이스를 최적의 속도로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약 1.8m의 케이블로 연결된 2개의 USB 허브를 뒷자석 포켓에 간편하게 장착하면 뒷자석 동승자도 디바이스를 편안하게 충전할 수 있다. 특히 뒷자석용 2개의 USB 허브는 각 포트당 2.4A의 출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충전이 오래 걸리는 태블릿 PC를 1A인 일반 충전기보다 최대 40%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벨킨 로드 락스타는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아이패드 에어 2, 삼성 갤럭시, LG G 시리즈를 비롯한 대부분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모든 USB 케이블과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어 차량 안에서 배터리 걱정 없이 스마트 디바이스로 다양한 앱 사용은 물론 영화, 드라마 등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블랙 컬러가 차량 내부의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며 USB 케이블 미포함 제품이다. 가격은 5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