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스 예방 위한 면역력 강화에 오투렉스 산소발생기 각광

 [페어뉴스]= 메르스 코로나바이러스(중동호흡기증후군) 사태가 장기화되는 국면을 맞이한 가운데, 메르스의 더 많은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서 그 어느 때보다 철저한 개인위생활동과 면역력 증진이 강조되고 있다. 
대표적인 개인위생 용품인 마스크와 손세정제는 일찌감치 물량이 딸려 주문과 동시에 매진이 이뤄지고 있고, 면역력에 좋다는 음식들도 새롭게 조명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체내에 자연산소를 공급하면 혈액순환을 도와 면역력을 증진시켜 준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산소발생기도 각광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가정용 산소발생기 ‘오투렉스’를 개발, 판매하는 ㈜엔에프(http://www.nfeco.co.kr) 관계자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산소발생기는 하나의 산업용 장비의 범주로 취급되며 용도가 다소 한정적이었는데, 최근에는 건강과 웰빙에 초점이 맞춰지며 가정용 산소발생기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여기에 메르스까지 크게 이슈가 되면서 가정은 물론 사무실, 작업실, 휴게실, 수면실 등 내부 공간이라면 어디든 필수 가전제품처럼 여겨지고 있어 당분간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실제 이 업체의 산소발생기 ‘오투렉스’는 기본적인 제품 성능으로 업계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며 가정용 산소발생기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손꼽혀 왔는데 메르스의 영향으로 최근의 주문량이 더욱 높아지고 있음을 알렸다.

오투렉스 산소발생기는 다양의 청정산소와 천연피톤치드, 음이온을 무한 공급함으로써 산소의 효능을 극대화해 효과적인 산소솔루션을 제공하는데, 공간의 면적에 따라 1인용인 싱글부터 2인용인 트윈, 패밀리형 트윈, 대형 큐빅 타입까지 다양하게 개발되어 현존하는 모든 내부공간에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 업체는 제15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여성가족부장관상과 중소기업청장상 등도 수상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예방환경 우수제품에 선정되어 아토피 안심마크 인증을 획득하고 아토피 인증 추천기업으로 지정되어 아토피 해결에도 도움이 되는 기술개발을 지속적으로 실시 중으로 알려졌다. 취급 제품군으로는 가정용 외에 산업용, 헬스케어용, 군용, 의료용 등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깨끗한 산소로써 개인위생과 면역력 강화를 이뤄 금번 메르스 사태가 하루빨리 종결되고 다시 반복되지 않도록 더욱 긴밀한 노력이 필요할 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