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숲속의 깨끗한공기'로 황사 대비와 상쾌한 하루를..

 [페어뉴스]= 에어컨분야의 명가 캐리어에어컨이 출시한 2015년형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숲속의 깨끗한공기’가 봄철 황사에 대비하여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추운 겨울이 가고 본격적인 봄철에 들어서며 따스해진 날씨는 외출을 부추기지만 몽골과 중국의 연이은 고온 건조한 날씨로 곧 우리나라에 황사가 몰려 올 것으로 보여 외출 자제는 물론 집안의 깨끗한 공기유지를 위해 공기청정기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세계 최초로 에어컨의 원리를 개발한 후 110년의 에어컨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캐리어에어컨의 ‘숲속의 깨끗한공기’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백악관, 두바이 세계무역센터, 인천공항, KTX고속열차, 국립중앙박물관 등 국내외 유수의 상징적인 장소 곳곳에서 에어컨 및 관련 제품들이 이용될 정도로 전통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캐리어에어컨은 전국 280여개 AS센터를 통한 신속한 방문고객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 판매와 서비스 모든 면에서 최상위의 질을 유지하고 있는데, ‘숲속의 깨끗한공기’는 이런 캐리어에어컨이 오랜 준비기간 끝에 출시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숲속의 깨끗한공기’는 공기청정과 자연가습은 물론, 보이지 않는 곰팡이 세균까지 없애며 제균 기능도 적용되어 있는데, 초미세 먼지까지 걸러내는 4단계 에어클리닝 시스템은 캐리어에어컨만의 기술력을 한껏 뽐내는 독보적인 기술력이라 할 수 있다. 여기에 공기청정협회의 엄격한 CA. HH 마크 획득은 덤이다.
캐리어이에컨은 현재 주력인 에어컨과 금번 출시된 공기청정기 외에 냉난방기, 벽걸이에어컨, 인버터냉난방기, 사무실냉난방기, 천장카세트형냉난방기, 스탠드에어컨, 2in1에어컨, 히트펌프냉난방기, 와인셀러 등을 취급하고 있다.

올 봄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가족을 보호하려면 명가의 손을 거친 캐리어에어컨의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숲속의 깨끗한공기’를 들여 봄도 좋을 것이다. 캐리어에어컨 및 공기청정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직영 특판쇼핑몰(http://www.carrier-airc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