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콜맨 한국형 텐트,‘2015 아테나 시리즈’ 출시

 
[페어뉴스]= 114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 www.coleman.co.kr)이 2015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컬러의 조합과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기능까지 갖춘 ‘아테나(ATHENA)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테나’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번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디자인은 물론 고 사양의 기능들을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캠퍼들의 지혜롭고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아테나 시리즈’는 콜맨에서 한국의 캠퍼들의 성향과 특징을 고려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특히 소재 및 고사양의 기능들이 눈에 띈다. 텐트의 플라이 부분 소재는 립스탑(Ripstop) 방식의 폴리에스터를 사용하여 탁월한 방수 기능은 물론 파열에 강하여 쾌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고, 폴의 재질 또한 고급 사양의 텐트에서 사용하는 고강도의 알루미늄으로 기능적으로도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그 동안 콜맨 텐트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컬러의 조합으로, 전체적으로는 부드러운 ‘웜 그레이(warm grey)’ 컬러를 바탕으로 ‘다크 레드(dark red)’컬러가 포인트로 사용되어 고급스럽고 감각적이다. 

‘아테나’ 시리즈는 크기와 사양에 따라서 총 4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어, 캠핑 스타일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한 2룸 형 텐트 ‘아테나 2룸 텐트’, 최대 5인이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의 돔 텐트 ’아테나 돔 270’, 콤팩트 사이즈의 2인용 텐트 ‘아테나 돔 W220‘ 및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테나 헥사 타프’ 이다. 이처럼 다양한 사양으로 미니멀 캠핑을 즐기는 젊은 캠퍼부터 패밀리 캠핑을 즐기는 가족들까지 모두 만족할만한 라인이다.

콜맨의 ‘2015 아테나 시리즈’ 제품은 오는 2월 중순부터 콜맨 직영점 및 공식 취급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콜맨 공식 홈페이지(www.colem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콜맨에서는 ‘아테나 시리즈’출시를 기념하여 2월 5일부터 ‘아테나 텐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콜맨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