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8 (월)

  • 맑음동두천 -0.5℃
  • 맑음강릉 2.6℃
  • 맑음서울 3.0℃
  • 맑음대전 2.2℃
  • 맑음대구 4.9℃
  • 맑음울산 5.9℃
  • 맑음광주 3.1℃
  • 맑음부산 7.1℃
  • 맑음고창 -0.6℃
  • 맑음제주 7.2℃
  • 맑음강화 4.2℃
  • 맑음보은 -1.2℃
  • 맑음금산 -1.4℃
  • 구름조금강진군 4.2℃
  • 맑음경주시 1.9℃
  • 맑음거제 6.2℃
기상청 제공

뉴스

2015 알제리 국제 건설, 건축자재 및 공공사업 전시회 한국관 참가업체 모집안내

 [페어뉴스] KOTRA에서는 2015년 5월 3일 ~ 5월 7일(5일간) 알제 국제박람회장(Palais des Expositions, Alger)에서 개최되는 ‘2015 알제리 알제 국제 건설, 건축자재 및 공공사업 전시회(BATIMATEC 2015)'한국관 단체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출처 : gep.or.kr (바로가기)
 
1. 박람회 개요
 
  ㅇ 명    칭 : 2015 알제리 알제 국제 건설, 건축자재 및 공공사업 전시회 (BATIMATEC 2015)
  ㅇ 기    간 : 2015. 5. 3(목) - 5. 7(월) / 5일간
  ㅇ 개최규모 : 약 44,000 sq/ft (2014년도 기준) 
  ㅇ 참가업체 수 : 1100여개 사 (외국기업 651개사 참가, 2014년도 기준) 
  ㅇ 장    소 : 알제리 알제, Palais des Expositions (SAFEX)
  ㅇ 주    최 : SPA BATIMATEC EXPO.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참가규모 및 모집업체 수 : 10개사 108㎡ (홍보관 포함)
  ㅇ 참가연혁 : 2012년도 1회 참가
  ㅇ 한국관 위치 : 미정 (주최측에 유럽국가관과 인접 위치 협의중)
  ㅇ 전시품목 : 건설자재/장비류, 산업용 기자재, 실내장치,위생용구,냉난방, 
                     환기시스템, 창틀 및 창호, 석가공기계, 도장, 세라믹자재,  
                     포장설비, 건축 및 공공건설, 건설관련서비스, 유지보수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15. 1. 13(화) - 2015. 2. 12(목) 일한 
 나.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www.gep.or.kr (글로벌 전시포탈)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참가지원 전시회 → 알제리 알제 국제 건설, 건축자재 및 공공사업 전시회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 제출서류
    ㅇ 인터넷 양식작성  : 참가각서,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전시품 추가 설명서 (카탈로그 등)
     * 제출 시 선정가점: 일자리 창출기업 인증서, 전문상사기업
   ② 참가신청금 입금(신청금 입금 완료시점이 참가신청 종료임)
 다. 참가 신청금 : 1부스 기준(9㎡) 400만원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89-05-003690,  예금주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참가비 예상금액 : 450만원 내외
 라. 참가기업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4. KOTRA 지원사항
 가. 참가비 국고지원:아래 ①+②+③+④항목 총합계의 최대 50%내 지원예정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장치비 : 기본제공 범위 장치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한도 전시품 
              편도(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④ 기타홍보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등 현지홍보비용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라. 현장지원 
    ① 전시회 출장자 대상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동안 현장 상주, 참가기업 상담지원
 
5.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부스 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③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6. 모집완료후  한국관 추진일정
 ① 모집완료 후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보.
   - 미선정기업의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단, 선정이후 참가 취소시 참가 신청금을 환불 하지 않음. 
②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 등)안내 등
③ 최종 참가비 납부(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공지된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임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 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될 수 있음
 
◈ 문의처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전규병 사원 / 전원규 위원 
    (※ 914255@kotra.or.kr, wkchun@kotra.or.kr) 
    전화 02-3460-7253/ 7264      팩스 : 02-3460-7916
  • KOTRA 알제 무역관 오현탁 과장
    (※ ohht@kotra.or.kr / thazz7@gmail.com) 
    전화 +213-21-69-41-94        팩스 : +213-21-69-42-09.    끝.




배너










박람회일정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