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 다기능 측정기, ‘대한설비공학회 학술대회’서 좋은 반응

 [페어뉴스]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가 지난달 25일부터 3일간 강원도 평창군 소재 용평리조트에서 ‘에너지 절감과 쾌적한 환경 창조’라는 주제로 열린 ‘대한설비공학회 2014년도 하계학술발표대회(이하 학술대회)’에 참가해 다기능 종합 환경 측정기 ‘testo 480’이 화제를 모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기능 종합 환경 측정기 ‘testo 480’은 짧은 시간에 측정에서 리포트까지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공조 전문가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testo 480’은 동시에 6채널(온도, 습도, 풍속, 압력, 조도, 방사열, 난류, 이산화탄소)까지 측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데 이상적인 측정 장비다. 

또한 산업현장에서 에너지 절약에 기여할 수 있는 연소가스 분석기도 관람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테스토 연소가스 분석기는 측정한 배출가스의 성분을 이용해 연소가스 효율, 손실, 공기비 등 다양한 측정 파라미터를 계산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연소장치의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에 대해 “에너지 절감과 쾌적한 환경에 기여할 수 있는 테스토의 다양한 측정기에 대한 관람객들의 문의가 이어졌다” 며“다양한 설비공조 전문가들이 참가해 관련 산업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