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녹, 헤어에센스·헤어퍼퓸미스트 8월 '올영픽' 선정

 

 

[페어뉴스]= 무더위 속 자칫 눅눅할 수 있는 머릿결을 향기로 감싸 줄 '센녹 헤어템'이 올리브영 8월 올영픽에 선정됐다.

 

뷰티브랜드 '센녹'(SENNOK)은 신제품 헤어에센스, 헤어퍼퓸 미스트와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가 '8월 올영픽'에 선정돼, 8월 1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올영픽에는 지난 7월 올리브영 N성수 팝업스토어에 출시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센녹 샤이니 에브리데이 헤어에센스 애프터배스, △센녹 헤어퍼퓸 미스트 슬리핑 로즈와, 올리브영에서만 공개되는 △센녹 헤어퍼퓸 미스트 베이비블러셔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센녹 샤이니 에브리데이 헤어에센스 애프터배스'는 은은한 시그니처 향에다, 반짝이는 펄 텍스처, 라이트한 제형으로 부드럽고 빛나는 머릿결을 연출해 준다. '센녹 헤어퍼퓸 미스트 슬리핑 로즈'는 고보습 오일층, 고영양 수분층의 2중 레이어링 케어로 깊은 보습감과 함께 하루종일 은은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어, '향기 유목민'들의 정착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올리브영 단독 공개되는 '헤어퍼퓸 미스트 베이비블러셔 기획세트'도 주목된다. 머릿결에 생기를 더하는 데일리 헤어케어템 △헤어퍼퓸 미스트 베이비블러셔(본품)에다, 동일한 향 라인인 △센녹 샤이니 에브리데이 트리트먼트 베이비블러셔(40ml)를 증정해, 함께 사용 시 코튼향이 더욱 풍부하게 퍼지며 지속력까지 업(UP)되는 꿀조합으로 구성됐다.

 

센녹 마케팅 담당자는 "올리브영 올영픽을 통해 센녹의 헤어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올 여름 센녹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향기롭고 건강한 머릿결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센녹은 편안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목욕문화(bath) 기반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로, 엄선된 성분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상에 스며드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고 있다. 센녹만의 섬세한 시그니처 향을 담은 데일리 퍼퓸, 헤어, 핸드·바디케어 등 편안함을 주는 뷰티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