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페어뉴스

유통경제

  • 회원가입
  • 로그인
  • 뉴스 종합
    • 종합
    • ESG
    • 경제/IT
    • 사회/문화
    • 레저/여행
    • 지역뉴스
    • 컬럼
  • 박람회/축제/행사
    • 종합
    • 박람회
    • 공연/전시
    • 지역축제
    • 기타행사
  • 갤러리
    • 포토
    • 동영상
  • 펫뉴스
    • 종합
    • 반려동물
    • 반려조/반려식물
  • 유통경제
    • 종합
    • 식품
    • 디지털
    • 생활·건강·여가
    • 스포츠·레저
    • 패션의류·잡화
    • 화장품·미용
메뉴 검색창 열기

전체메뉴

닫기
  • 뉴스 종합
    • 종합
    • ESG
    • 경제/IT
    • 사회/문화
    • 레저/여행
    • 지역뉴스
    • 컬럼
  • 박람회/축제/행사
    • 종합
    • 박람회
    • 공연/전시
    • 지역축제
    • 기타행사
  • 갤러리
    • 포토
    • 동영상
  • 펫뉴스
    • 종합
    • 반려동물
    • 반려조/반려식물
  • 유통경제
    • 종합
    • 식품
    • 디지털
    • 생활·건강·여가
    • 스포츠·레저
    • 패션의류·잡화
    • 화장품·미용

유통경제

  • 종합
  • 식품
  • 디지털
  • 생활·건강·여가
  • 스포츠·레저
  • 패션의류·잡화
  • 화장품·미용
  • 파스쿠찌, 이탈리아 여름 콘셉트 '3단 완전자동 우산' 2종 출시

    [ㅠ페어뉴스]=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이탈리아의 여름 감성을 담은 '3단 완전자동 우산' 2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의 '3단 완전자동 우산'은 이탈리아 여름의 낮과 밤을 콘셉트로 각각 블루, 퍼플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우산을 펼치면 이탈리아 베네치아 부라노섬의 알록달록한 풍경이 담겨있다. 우산은 자외선 97% 이상을 차단하는 UV 코팅을 적용해 양산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전용 파우치와 가벼운 슬림 버튼형 손잡이로 휴대성을 더했으며, 손잡이를 넣을 때 우산 프레임이 튕기지 않는 세이프 폴드(Safe Fold) 기능을 추가했다. 파스쿠찌 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1만 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파스쿠찌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까지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3단 완전자동 우산을 구매하면, 아메리카노(R)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단, 일부 점포는 행사에서 제외) 파스쿠찌 관계자는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를 대비할 수 있는 우산 굿즈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파스쿠찌 우산과 함께 올여름 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고동언 기자
    • 2025-07-08 10:34
  • 잠바주스, 여름 한정 '리얼 멜론' 음료 3종 출시

    [페어뉴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Jamba)가 머스크 멜론을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얼! 멜론 인 어 컵 (Real! Melon in a cup)'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합성 향료와 합성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머스크 멜론을 그대로 갈아 넣어 과일 본연의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생 머스크 멜론을 듬뿍 넣어 부드러운 질감과 달콤한 맛을 살린 '리얼 멜론 스무디', 바나나와 멜론을 블렌딩한 '리얼 멜론 & 바나나 주스', 달콤한 멜론에 레몬, 탄산수를 더해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리얼 멜론 소다'등 3종이다. 신제품은 8월 중순까지 잠바주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일부 매장 제외) 잠바주스는 7월 4일부터 7월 17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신제품 픽업 주문 시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 소비자들이 갈증 해소와 함께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음료를 출시했다. 앞으로도 신선한 원료와 건강한 레시피로 잠바주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맛과 즐거움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 노정호 기자
    • 2025-07-07 07:59
  • 한율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 출시

    [페어뉴스]= 피부가 건강하게 빛나는 한국 여성의 스킨케어 리추얼을 전하는 한율에서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 관리에 탁월한 ‘보들은행잎’ 라인에서 신규 유형으로 선보이는 패드 제품이다. 피지 조절에 특화된 ‘은행잎’과 탄력에 효과적인 ‘펩타이드’의 조화로 탄생한 ‘은행잎 비건 펩타이드™’ 성분을 모공핏 세럼 한 병과 동일하게 고함량 그대로 패드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은행잎 비건펩타이드™’는 일반 펩타이드보다 3배[1] 더 강력하게 모공을 조여주는 한율만의 특효 성분으로, 모공의 부피, 면적을 줄이고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가꿔주어 모공 속, 벽, 결 3중 입체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손끝으로 탄탄한 모공을 느끼고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꿀 수 있도록 4세대 필링 포뮬러(AHA-PHA-LHA)를 배합한 결과, 메이크업 후 5분 뒤 요철 커버 100%, 6시간 후까지 요철 커버 100% 효과[2]가 있음을 확인했다. 패드는 고효능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텐셀-거즈-텐셀 구조의 비건 3중 레이어 원단으로 개발했다. 거즈면이 내용물을 풍부하게 머금고 있고, 피부에 직접 닿는 텐셀면은 부드러워 자극 걱정

    • 노정호 기자
    • 2025-07-03 09:27
  • 셀럽들이 주목한 360도 포토 콘텐츠, 이제 누구나 즐긴다

    [페어뉴스]= 지와이서울이 운영하는 포토부스 플랫폼 ‘360photo.kr’이 일반 소비자도 콘텐츠 트렌드를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숏폼 특화 360도 영상 포토부스 ‘360포토부스’의 렌탈 사업을 개시한다. 최근의 SNS 콘텐츠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쇼츠/숏폼으로 불리는 1분 이내의 짧은 동영상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포토존 역시 점차 ‘사진’ 위주에서 ‘영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특히 20대 전후의 젊은 세대들은 스티커사진 세대와 달리 동영상에 더 친숙함을 느끼고 있어 이러한 새로운 동영상 수요는 더욱 강해지고 있다. 특히 다양한 셀럽들이 방송이나 이벤트 현장에서 360도 회전 촬영 장비를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며, 이러한 콘텐츠 경험이 대중 속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제 ‘360photo.kr’의 360포토부스 렌탈/대여를 통해 일반인들도 360도 회전 촬영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360포토부스는 360도로 회전하며 원판 위의 사용자를 10초 내외로 촬영하고, 손쉽게 효과를 입힌 뒤 그 자리에서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에 올려 곧바로 확산할 수 있도록 한다. 360포토부스는 마치 사용자가 영화의 한 장면을 찍는 것과 같은 체험

    • 고동언 기자
    • 2025-07-03 09:25
  • ‘소이프유캔 SOIFUCAN’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론칭

    [페어뉴스]= 망고디자인(대표 최충훈)이 새로운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소이프유캔(SOIFUCAN)’을 전개한다. 브랜드 디렉터는 런던컬리지오브패션(LCF) 맨즈웨어 출신의 강묘정 디자이너로, 글로벌 컬렉션과 다양한 브랜드 디렉팅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이끌었다. 소이프유캔(SOIFUCAN)’은 위트 있는 그래픽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조화롭게 담아낸 브랜드다. 강묘정 디렉터는 ‘입는 순간 태도가 시작된다’는 철학에 기반해 옷을 통해 개인의 개성과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소이프유캔(SOIFUCAN)’ 브랜드의 제품군은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기반으로 한 맨투맨, 후드, 셔츠, 니트, 점퍼 등으로 구성되며, 클래식과 스트리트 무드가 절묘하게 믹스돼 있다. 단순한 그래픽을 넘어 브랜드만의 감성과 위트를 담은 디자인으로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소이프유캔(SOIFUCAN)’의 제품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된다.

    • 노정호 기자
    • 2025-07-03 09:19
  • 투썸플레이스, 아샷추&아이스티 흥행 잇는다… 1달 만에 70만 잔 돌파

    [페어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올해도 ‘아샷추(아이스티 + 샷 추가)’와 아이스티 라인업을 강화하며 여름 시즌 음료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달 여름 시장을 겨냥해 선제적으로 아샷추 및 아이스티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출시 후 약 1달 만에(5월 15일부터 6월 11일까지) 누적 판매량 70만 잔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는 출시 직전 기존 제품군의 동일 기간(4월 17일부터 5월 14일까지) 판매량 대비 35% 이상 증가한 수치로, 여름 시즌 음료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결과다. 올해는 기존의 달콤한 피치 맛에 이어 상쾌한 민트와 산뜻한 애플 맛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다양한 취향을 겨냥한 조합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아샷추의 MZ세대 판매 비중이다. 아샷추의 20대 판매 비중은 아메리카노 대비 2배 가까이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아샷추가 MZ세대의 입맛과 감각을 정조준한 음료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준다. 투썸플레이스의 아샷추는 일반적인 아이스티 분말이 아닌 농축액과 티 본연의 특징을 살린 원료를 사용해 맛의 깊이를 더한 것이

    • 노정호 기자
    • 2025-06-14 08:49
  • 온-오프라인 대표 플랫폼, GS25-네이버 ‘지금배달’ 서비스 개시

    [페어뉴스]= GS25가 네이버의 신규 퀵커머스 서비스 ‘지금배달’에 입점해 퀵커머스 채널 강화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6월 11일부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내 ‘지금배달’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5000여 종의 상품을 빠르게 배송한다. 이번 입점은 퀵커머스 경쟁력 강화와 신규 고객 유입과 매출 상승을 도모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운영 초기에는 전국 1000여 개 GS25 점포에서 서비스가 시작되며, 전 점포로 신속하게 확대해 전국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웹 또는 앱에서 ‘지금배달’ 메뉴를 통해 GS25를 선택한 후, 배달 또는 픽업 방식으로 상품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도시락·음료·스낵 등 식음료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며, 기존 GS리테일 퀵커머스 플랫폼 ‘우리동네GS’와 동일한 카테고리 구성으로 운영된다. 서비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6월 11일부터 30일까지 GS25를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배달비 무료 쿠폰이 함께 제공돼 초기 고객 유입을 유도할 계획이다. 네이버 ‘지금배달’은 사용자 반경 1.5km 내에 위치한 매장에서 1시간 이내 배송

    • 고동언 기자
    • 2025-06-12 09:22
  • 브리타, 신제품 ‘큐브 온·정수기’ 국내 출시

    [페어뉴스]=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한국 지사 설립 이후 첫 온정수기 ‘큐브 온·정수기’를 국내 출시하며, 기존 저그형 정수기를 넘어 제품군을 확장한다. 큐브 온·정수기는 버튼 하나로 원하는 온도의 물을 즉시 추출할 수 있는 전원형 제품으로, 실온부터 95℃까지 총 5단계(실온·45℃·65℃·85℃·95℃)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정수는 물론 따뜻한 물까지 바로 이용할 수 있어, 차 한 잔이나 컵라면, 이유식 준비 등 일상 속 물이 필요한 여러 상황에 신속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별도 타공이나 설치, 수도 연결 없이 코드를 연결한 뒤 물탱크에 물만 채우면 바로 작동한다. A4 용지 사이즈의 콤팩트한 크기로 좁은 주방이나 원룸, 소형 사무실 등에서 공간 활용도를 높이며,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세련되고 간결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큐브 온·정수기는 막스트라 프로 라임스케일 엑스퍼트 필터 1개입과 함께 제공된다. 해당 필터는 미세입자·염소·중금속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4단계 필터링은 물론, 막스트라 프로 퓨어 퍼포먼스 필터 대비 석회질을 50% 더 강력하게 제거해 차·커피 본연의 아로마를 살리고 기기 수명 연장에

    • 노정호 기자
    • 2025-06-12 09:15
  • 손상모 전문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 신제품 ‘프리미엄 EX 헤어 폴 케어 & 리페어’ 출시

    [페어뉴스]= 파인투데이코리아의 손상모 전문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보다 근본적인 두피 및 모발 케어를 내세운 신제품 ‘프리미엄 EX 헤어 폴 케어 & 리페어(이하 헤어 폴 케어 & 리페어)’를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헤어 폴 케어 & 리페어’는 건강한 모발의 근간이 되는 두피 강화에 초점을 맞춘 라인으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츠바키 최초의 두피·모발 동시 강화 케어 라인이다. 츠바키만의 아이코닉 성분으로 잘 알려진 ‘까멜리아오일포스’와 두피와 모발을 매끈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본드리스토어’가 핵심 성분으로 함유돼 있다. 두 가지 성분이 만나 시너지를 발휘해 손상된 모발과 약해진 두피에 한층 강화된 케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데미지 센서 성분[3]이 함유돼 모발 곳곳의 케어를 돕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향긋하고 상쾌한 까멜리아 향기가 기분 좋은 헤어 케어 경험을 선사한다. 출시 전 이뤄진 소비자 테스트[4]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헤어 폴 케어 샴푸는 ‘모발 볼륨감이 느껴짐’(90.48%)과 ‘두피 건강 및 촉촉한 머릿결’(

    • 고동언 기자
    • 2025-05-30 09:40
  • 일룸, 신혼부부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 맞춘 신제품 소파 4종 출시

    [페어뉴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신혼부부의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한 소파 신제품 4종을 오는 31일 출시한다.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신혼부부에게 거실은 서로의 일상을 채워가는 공간으로, 실용적이면서도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가 중요하다. 특히 신혼 초기에는 이사나 자녀 계획 등으로 생활 환경의 변화가 잦은 만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구 선택이 필요하다. 이에 일룸은 신혼부부의 생활 방식과 공간을 면밀히 분석하고, 이를 일룸만의 디테일로 구현한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를 통해 소파 △플로코 △아떼 △오브 △닛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플로코’는 다섯 가지 블록으로 구성된 모듈형 소파다. 사용자가 모듈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어 공간 및 가족 구성원의 변화가 많은 신혼부부에게 적합하다. 소파 외곽에는 입체적인 테두리 마감을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으며, 가장자리에 숨겨진 지퍼로 소파 커버를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소재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매버릭 패브릭’과 린넨 혼방으로 시원한 프렌치 무드의 ‘클로이 패브릭’ 총 2가지로,

    • 노정호 기자
    • 2025-05-30 09:35
이전
1 2 3 4 5
다음
배너
배너

랭킹 뉴스

  • 1

    초록이 만든 여름 터널, 보성군 메타세쿼이아길 드라이브 길로 제격!

  • 2

    이엑스스포테인먼트 ‘2025 더캠핑쇼 in 청주’ 7월 11일 개막

  • 3

    한율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 출시

  • 4

    시흥 해양생태과학관, 서해 중부권역 해양생태계 보전의 중심으로 새롭게 출발

  • 5

    세종시, 25~27일 제23회 세종 조치원 복숭아축제 개최

  • 6

    우리와주식회사, 장마철 더위와 습기로부터 안전한 반려동물 사료 보관법 제시

  • 7

    '2025 하동 핫플레이스' 17곳 선정…관광객 발길 잡는다


@AsiafairPress 님의 트윗
  • 신문사소개
  • 찾아오시는 길
  • 개인정보처리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책임자 : 고광용)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기사제보
  • 문의하기
로고

명칭: 한국문화콘텐츠산업총연합회 : 서울 아 04548호 | 등록일: 2010.06.01
제호: 페어뉴스 | 발행/편집인:고광용 .
청소년 보호방침 담당자: 고광용
발행소 : 서울, 강서구 금낭화로 128 하이포트 608호 :
Tel 02-2661-2610 Fax 0504-255-6633
사업자등록번호: 119-82-68130 e-mail : press@fairnews.co.kr

powered by mediaOn

UPDATE: 2025년 07월 17일 11시 24분

최상단으로
검색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