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무스디자인의 '휴식의 품격’할인 이벤트 진행

 
 
[페어뉴스]= 국내 대표 유럽명품가구 전문매장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나른한 봄날, 품격있는 휴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봄날의 휴식’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봄날의 휴식’이벤트는 독일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실렌시오 제품 중 인기 상품인 ‘산드라’, ‘션’, ‘시그노’ 제품을 더욱 합리적이고 알찬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기간 중 300~500만원대의 실렌시오를 최대 48%까지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 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스페인어로 고요함을 뜻하는 ‘실렌시오’는 독일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전문 브랜드로, 제품에 무소음 모터를 장착해 사용 시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천연 소가죽으로 전체를 마감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으며, 시트에는 복원력이 뛰어난 고밀도 폴리스티렌 폼 쿠션재를 적용해 오랜 시간 처짐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등받이부터 발을 놓는 풋레스트까지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한편, 실렌시오는도무스디자인에서작년 12월 국내에 정식 런칭한리클라이너전문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기능은 물론, 기존의 리클라이너 제품들보다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